웃음·연재 2
유쾌하고 감동적이며 놀라운 이야기, 자작 연재 콘텐츠!
새로고침 | 로그인
高大人
등록일 : 2020-04-10 18:36:36 | 글번호 : 237428 |
430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

이란에 의료물품지원한 후기



첨부 이미지 : 1개


출처 :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0-06-04 15:24:20:



댓글수 6
새로고침 | 목록보기 | 댓글쓰기
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20-04-10 19:29:09
우리나라가 전통적으로 이란과 우애가 좋음. 서울에는 테헤란로를 만들고 테헤란에는 서울로를 만든 것에서도 볼 수 있음. 그리고 이란에서 한국드라마가 대박이 났음. 대장금과 주몽의 시청률이 90%에 다다랐음. 시청률이 90%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65 1

댓글 1 高大人 2020-04-10 19:07:06
암만 사이 안 좋아도 이럴 땐 힘 합쳐야...


댓글 2 BEST 高大人 2020-04-10 19:29:09
우리나라가 전통적으로 이란과 우애가 좋음. 서울에는 테헤란로를 만들고 테헤란에는 서울로를 만든 것에서도 볼 수 있음. 그리고 이란에서 한국드라마가 대박이 났음. 대장금과 주몽의 시청률이 90%에 다다랐음. 시청률이 90%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댓글 3 高大人 2020-04-10 20:27:08
미국이랑 관계문제가 아니라 삼성 휴대폰 못팔게 한게 문제아니었나요??


댓글 4 高大人 2020-04-10 20:38:39
'우린 이란 좋은데 미국형님 땜에 어쩔수 없이 제재 동참하는거야, 진심은 친해지고싶어ㅠㅠ'라는 컨샙으로 가야죠.
미국 거스를 순 없지만, 이란과 지금까지 잘만지냈고, 인구 8천만에 오일머니 나오는 시장을 두눈뜨고 중국에 빼앗길수도 없으니...


댓글 5 高大人 2020-04-10 23:10:29
그런데 왜 자꾸 축구할때는 바닥에 누우려고 하니 ㅠㅠ


댓글 6 高大人 2020-04-12 12:40:17
5/ 이란 사람들의 축구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요. 그래서 이기기 위해서는 드러눕는것도 마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. 이기고 있는 팀이 드러눕는건 전세계 공통이지만 중동이 유난히 심한거는 그쪽이 축구에 정말 상상 이상으로 빠져있기 때문에 앞서고 있으면 다 드러눕는것 같아요. 이란에 거주했던 경험있는 사람으로서 이란인들의 축구 사랑은 상상 이상입니다 ㅋㅋ



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(권한이 없는 회원레벨)
목록보기 
웨이크컴퍼니 | 대표 : 박종찬
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
사업자 등록번호 : 391-01-00107
통신판매업신고 : 2019-서울성북-1598
02-925-1905
e-mail : kopapa@koreapas.com
고파스 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문의 | 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