¾È³çÇϼ¼¿ä. Ŭ·¡½Ä À½¾ÇÀ» ÁÁ¾ÆÇÏ´Â ÇлýÀÔ´Ï´Ù.
¸ÕÀú, 3¿ù 6ÀÏ¿¡ ÀÎÃ̱â³ä°ü¿¡¼ ¿¸®´Â ¿ì¸®Çб³ °üÇö¾Ç´ÜÀÇ ¿¬ÁÖȸ¸¦ ¾Ë¸³´Ï´Ù.
½´¸¸ ±³Çâ°î 4¹øÀº ¾î¸± ¶§ºÎÅÍ µéÀ¸¸é¼ ÁÖ¼±À²Àº °ÅÀÇ ¿Ü¿ì°í ÀÖ¾î¼,
Á¦°¡ Ä¡´ø ÇǾƳë°î µèµíÀÌ ÁýÁßÇؼ °¨»óÇÒ ¼ö ÀÖÀ» °Í °°½À´Ï´Ù. °üÇö¾Ç´Ü ¿©·¯ºÐ ÈÀÌÆÃ~(ºÎ´ã½º·¯¿î °ü°´ÀÌ µÉ±î³ª...?)
±×¸®°í,
µåµð¾î... 4¿ù [±³Çâ¾ÇÃàÁ¦] ÇÁ·Î±×·¥ÀÌ ³ª¿Ô¾î¿ä!!!
±³Çâ¾ÇÃàÁ¦ ÇÁ·Î±×·¥Àº ºÎ¿íÀÌ ´ÔÀÌ Àü¿¡ ¿Ã¸®¼Ì´Âµ¥, Ãß°¡µÇ°Å³ª ¹Ù²ï °Íµµ ÀÖ°í Çؼ Àúµµ ¼Ò°³ÇÕ´Ï´Ù.
±³Çâ¾Ç ÃàÁ¦´Â °ü½É°ø¿¬ ¸ñ·ÏÀ» ¿¬Àç(?)ÇÏ¸é¼ ²À ¼Ò°³ÇÏ°í ½Í¾ú´ø ÃàÁ¦ÀÔ´Ï´Ù.
¿¹¸ÅÇÒ °ø¿¬À» »¡¸® Á¤ÇÏ¸é °°Àº °¡°Ý ³»¿¡¼µµ ÁÁÀº ÀÚ¸®¸¦ ¸ÕÀú È®º¸ÇÒ ¼ö Àֱ⠶§¹®ÀÔ´Ï´Ù.
4¿ù ÇÑ´Þ µ¿¾È(À̶ó°í Çسõ°í Áß°£°í»ç ³¡³ª¸é °ø¿¬ÀÌ ¾ø¾î¿ä ¤Ð¤Ð),
Àü±¹¿¡¼ ¿Â °üÇö¾Ç´ÜµéÀÌ ¶È°°Àº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 ¹«´ë¿¡¼
¶È°°Àº °¡°Ý(3¸¸/2¸¸/1¸¸)ÀÇ Æ¼ÄÏÀ» °É°í ±â·®À» »Ë³»´Â °üÇö¾Ç´ÜÀÇ Àü±¹Ã¼Àü °ÝÀÎ Çà»çÀÔ´Ï´Ù.
Áö¿ªº°·Î À½¾ÇÀÌ ¹Ù·Î ºñ±³µÇ´Ï±î, ±³Çâ¾Ç´Ü ´Ü¿øµéµµ Æò¼Òº¸´Ù ´õ ÁýÁßÇؼ ¿¬½ÀÇØ ¿Â´Ù°í µé¾ú½À´Ï´Ù.
Àú¿Í ³ªÀÌ°¡ °°Àº Çà»ç¶ó¼(;;;) ºÎõÇÊ ´ÙÀ½À¸·Î ¾ÖÂøÀ» °®°í º¸°í ÀÖ½À´Ï´Ù.
¿Ü±¹ÀÇ À½¾Ç ÃàÁ¦¿¡ ºñÇØ Àüü ÇÁ·Î±×·¥À» °üÅëÇÏ´Â Å׸¶´Â ¾àÇÏÁö¸¸,
Æò¼Ò Á¢Çϱâ Èûµé¾ú´ø ±³Çâ¾Ç´ÜÀÇ ¿¬ÁÖ¸¦ Á¢ÇÑ´Ù´Â ÀÇÀǸ¦ ³ô°Ô »ý°¢ÇÏ°í ÁÖº¯¿¡ ¸¹ÀÌ ±ÇÇÏ°í ÀÖ¾î¿ä.
º¸½Ã¸é ¾Æ½Ã°ÚÁö¸¸, »ó´çÈ÷ ¼¾ Áß°£°í»ç ºê·¹ÀÌÄ¿(?)¶ó°í ´À³¢°Ô µÇ´Â ÇÁ·Î±×·¥µéÀÌ¿¡¿ä. ¤»
(¾ÆÁ÷ ÇÁ·Î±×·¥ ´Ù ¾È ¿Ã¸° ±³Çâ¾Ç´Üµµ ÀÖ¾ú¾î¿ä)
°ü½É°ø¿¬ ¼±ÅÃÀÇ ±âÁØÀº (1) ºÎ´ã ¾ø´Â °¡°Ý, (2) ÇÁ·Î±×·¥ÀÇ ³À̵µÀÔ´Ï´Ù.
À̸§°ªÀº °ÅÀÇ ¾È º¸°í(»ç½Ç À̸§°ª±îÁö º¸¸é Áö°©ÀÌ ³²¾Æ³ªÁö ¾Ê¾Æ¿ä;;;), ¾î·Á¿î °îÀ» ´«¿©°Ü º¾´Ï´Ù.
(°ø¿¬ÀÏÁ¤ Ãâó : ±ÝÈ£¾ÆƮȦ, ¿¹¼úÀÇÀü´ç, ¼¼Á¾¹®Èȸ°ü, ºÎõÇÊ È¨ÆäÀÌÁö)
°í·Á´ëÇб³ °üÇö¾Ç´Ü ½ÅÃῬÁÖȸ
3¿ù 6ÀÏ 6½Ã 30ºÐ °í·Á´ëÇб³ ÀÎÃ̱â³ä°ü
Â÷ÀÌÄÚÇÁ½ºÅ° - È£µÎ±î±â ÀÎÇü ¸ðÀ½°î Op.71a
- ¥° Overture / ¥± March / ¥³ Russian Dance (Trepak) / ¥´ Arabian Dance / ¥¶ Dance of the Reeds / ¥· Waltz of the Flowers
G. Rossini: Il Barbiere di Siviglia(¼¼ºô¸®¾ÆÀÇ À̹߻ç) Áß¿¡¼¡¡
¡°La calunnia e un venticello(Çè´ãÀº »êµé¹Ù¶÷ó·³)¡±
R. Loveland ÀÛ°î, ÇÑ°æÇý ÀÛ»ç: 10¿ùÀÇ ¾î´À ¸ÚÁø ³¯¿¡
ÃÖ¿µ¼· ÀÛ°î, ÇѼº¾ï ÀÛ»ç: ±×¸®¿î ±Ý°»ê
L. Arditi: Il Bacio ÀÔ¸ÂÃã
½´¸¸ - ±³Çâ°î 4¹ø ¶ó´ÜÁ¶ Op.120
¿ÀÀ±ÁÖÀÇBrahmsHolic
2010-03-07(ÀÏ) 3½Ã, 7½Ã¹Ý ±ÝÈ£¾ÆƮȦ °¢°¢ R¼® 3¸¸¿ø / S¼® 2¸¸¿ø
(1, 2ȸ ¸ðµÎ ¿¹¸Å½Ã 25% ÇÒÀÎ)
[1ȸ 3:00PM]
ÿ·Î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1¹ø ¸¶´ÜÁ¶, ÀÛÇ° 38
ÿ·Î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2¹ø ¹ÙÀåÁ¶, ÀÛÇ° 99
ºñ¿Ã¶ó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1¹ø ¹Ù´ÜÁ¶, ÀÛÇ° 120/1
ºñ¿Ã¶ó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2¹ø ³»¸²¸¶ÀåÁ¶, ÀÛÇ° 120/2
[2ȸ 7:30PM]
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1¹ø »çÀåÁ¶ ("ºñ"), ÀÛÇ° 78
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2¹ø °¡ÀåÁ¶ ("Å÷ È£¼ö"), ÀÛÇ° 100
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3¹ø ¶ó´ÜÁ¶, ÀÛÇ° 108
Great 3B Series - º£Å亥 2010 (ÁöÈÖ / ±è´ëÁø)
2010 / 3 / 11 (¸ñ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 R¼® 4¸¸¿ø S¼® 3¸¸¿ø A¼® 2¸¸¿ø
º£Å亥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(ÇǾƳë / ±è¼±¿í)
º£Å亥 ±³Çâ°î Á¦1¹ø
º£Å亥 ±³Çâ°î Á¦8¹ø
[¾Æ¸§´Ù¿î¸ñ¿äÀÏ] The Sole Giant 1 - ±è¼Ò¿Á ¹«¹ÝÁÖ ¹ÙÀ̿ø° µ¶ÁÖȸ
2010-03-11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R¼® 3¸¸¿ø, S¼® 2¸¸¿ø, û¼Ò³â 8õ¿ø(ÇлýÁõ ÁöÂü½Ã)
¿äÇÑ ¼¼¹Ù½ºÂù ¹ÙÈå, ¹«¹ÝÁÖ ¹ÙÀ̿ø° Æĸ£Æ¼Å¸ Á¦2¹ø ¶ó´ÜÁ¶, BWV 1004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2¹ø °¡´ÜÁ¶ ÀÛÇ°¹øÈ£ 27/2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3¹ø ¶ó´ÜÁ¶, ÀÛÇ°¹øÈ£ 27/3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4¹ø ¸¶´ÜÁ¶, ÀÛÇ°¹øÈ£ 27/4
¹ÎÇý¼º & ±èȸ² º£Å亥¼Ò³ªÅ¸ Àü°î½Ã¸®Áî I
2010 / 3 / 12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¸®»çÀÌƲȦ Àü¼® 3¸¸¿ø Çлý 2¸¸¿ø
º£Å亥 ¹ÙÀ̿ø° ¼Ò³ªÅ¸ 1¹ø ¶óÀåÁ¶ Op.12,no.1
º£Å亥 ¹ÙÀ̿ø° ¼Ò³ªÅ¸ 6¹ø °¡ÀåÁ¶ Op.30,no.1
º£Å亥 ¹ÙÀ̿ø° ¼Ò³ªÅ¸ 7¹ø ´Ù´ÜÁ¶ Op.30,no.2
ºÎõ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 Á¦ 141ȸ Á¤±â¿¬ÁÖȸ - º½À» ºÎ¸£´Â Ŭ·¡½Ä
2010-03-12 (±Ý) ¿ÀÈÄ 7:30 ~ 9:00 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, Àü¼® 1¸¸¿ø
´ÏÄݶóÀÌ, ¿ÀÆä¶ó ¡®À©ÀúÀÇ ¸í¶ûÇÑ ¾Æ³«³×µé¡¯ ¼°î(8ºÐ)
¸ðÂ÷¸£Æ®, ¹ÙÀ̿ø° ÇùÁÖ°î Á¦4¹ø ¶óÀåÁ¶ K.218(26ºÐ) (¹ÙÀ̿ø° : Á¤Áؼö)
½ºÆ®¶óºó½ºÅ°, ÆäÆ®·Î½´Ä«(42ºÐ)
[¿µÀç] ±è¿¹ºó ÿ·Î µ¶ÁÖȸ
2010-03-13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8õ¿ø
Áö·Ñ¶ó¸ð ÇÁ·¹½ºÄڹߵð, ÅäīŸ
ÇÁ¶õÃ÷ ½´º£¸£Æ®, ¾Æ¸£ÆäÁö¿À ¼Ò³ªÅ¸ °¡´ÜÁ¶, ÀÛÇ°¹øÈ£ 821
±î¹ÌÀ¯ »ý»ó, ÿ·Î ÇùÁÖ°î 1¹ø °¡´ÜÁ¶, ÀÛÇ°¹øÈ£ 33
ÇÁ·¹µ¥¸¯ ¼îÆØ, È·ÁÇÑ Æú·Î³×ÀÌÁî ´ÙÀåÁ¶, ÀÛÇ°¹øÈ£ 3
Æ®¸®¿À ³ª¹« â´Ü¿¬ÁÖȸ
2010 / 3 / 14 (ÀÏ) ¿ÀÈÄ 3½Ã ¸®»çÀÌƲȦ ÀÏ¹Ý 2¸¸¿ø
(ÇǾƳë ÇÑÁöÀº / ÿ·Î ÀÌÀçÀº / Ç÷çÆ® ¹Ú¼¿µ)
J. N. Hummel - Trio Op.78
C. Czerny - Fantasia Concertante Op.256 für Pianoforte, Flöte und Violoncello
P. Gaubert - Pièce Romantique
L. Liebermann - Trio No.1 Op.83 for Flute, Cello and Piano
SCP ¼Ö·ÎÀ̽ºÃ÷ ¿¬ÁÖȸ
2010 / 3 / 16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¸®»çÀÌƲȦ / VIP¼® 10¸¸¿ø, R¼® 2¸¸¿ø, S¼® 1¸¸¿ø
F.Schubert < Der Tod und das Mädchen > for String Quartet No.14 in d minor, D.810
(Vn1 | ¼¹ÎÁ¤ Vn2 | À̾ƶó Va | ³ª¼¼¿ø Vc | ±è¹ÎÁö)
F.Schubert String Quintet in C Major, D.956
(Vn1 | ÀÌ°æ¹Î Vn2 | À̼ö¾Æ Va | ±èÇý¿ë Vc1 | ¹è±âÁ¤ Vc2 | ±è¿øÁ¤)
2010 Çѱ¹±¹Á¦±³·ùÀç´Ü Ưº°À½¾Çȸ
[¾ÆÀÏ·£µå ÇǾƴϽºÆ® Cathal Breslin, ¹ÙÀ̿ø®´Ï½ºÆ® ÃÖÀç¿ø, ÿ¸®½ºÆ® ÃÖÁ¤ÀºÀÇ ÇǾƳë Æ®¸®¿À]
2010-03-17(¼ö) 20:00 ±ÝÈ£¾ÆƮȦ
Àü¼® ¹«·á, ÃÊû °ø¿¬ - °ü¶÷ ½ÅûÀº 3¿ù ÃʺÎÅÍ Çѱ¹±¹Á¦±³·ùÀç´Ü ¹®È¼¾ÅÍ È¨ÆäÀÌÁö¿¡¼
°ü¶÷¹®ÀÇ www.kfcenter.or.kr / 02) 2251-6513, 6500
ÇÁ·Î±×·¥:
¼îÆØ - ¹ß¶óµå 1¹ø »ç´ÜÁ¶
Á¸ Çʵå - ³ìÅÏ ´Ù´ÜÁ¶
¼îÆØ - ³ìÅÏ 2¹ø ³»¸²¸¶ÀåÁ¶
Á¸ Çʵå - ³ìÅÏ ³ªÀåÁ¶
Ç-ÇÒº¸¸£¼¾ - ÿ·Î¿Í ¹ÙÀ̿ø°À» À§ÇÑ ÆÄ»çÄ®¸®¾Æ
ÇÁ·ÎÄÚÇÇ¿¡ÇÁ - ¼Ò³ªÅ¸ 4¹ø ´Ù´ÜÁ¶ Op.29
ºê¶÷½º - ÇǾƳë 3ÁßÁÖ°î 1¹ø ³ªÀåÁ¶
Çѱ¹ ½ºÆäÀÎ ¼ö±³ 60Áֳ⠱â³äÀ½¾Çȸ
2010 / 3 / 17 (¼ö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(Çؼ³ ÀåÀϹü / ÇǾƳë ÀÌÇý°æ / ¼ÒÇÁ¶ó³ë À̼øÈ / ¼¿ï±âŸÄ⸣ÅÝ / Æ®¸®¿À Å»¸®¾Æ)
Enrique Granados - El majo Timido Mañanica era
/El tra la la y el punteado
Joaquín Rodrigo - Con qué la lavaré? /De los álamos vengo, madre
Isaac Albeniz - Cantos de Espana
Isaac Albeniz - Asturias
Fernado Obradors - Corazón, por qué pasáis? /Con amores, la mi madre /Dos cantares poplares(Del cabello más sutil) /Coplas de Curro Dulce(Chiquitita la Novia)
Enrique Granados - Danza Espanolas
No. 2 Oriental
No. 5 Andaluza
Manuel de Falla - La vida breve
Joaquin Turina - Piano Trio No.2 in b minor Op. 76
[¾Æ¸§´Ù¿î¸ñ¿äÀÏ] The Sole Giant 2 - ±ÇÇõÁÖ ¹«¹ÝÁÖ ¹ÙÀ̿ø° µ¶ÁÖȸ
2010-03-18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R¼® 3¸¸¿ø, S¼® 2¸¸¿ø, û¼Ò³â 8õ¿ø(ÇлýÁõ ÁöÂü½Ã)
¿äÇÑ ¼¼¹Ù½ºÂù ¹ÙÈå 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1¹ø »ç´ÜÁ¶, ÀÛÇ°¹øÈ£ 1001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2¹ø °¡´ÜÁ¶, ÀÛÇ°¹øÈ£ 27/2
·Îµð¿Â ¼Îµå¸°, ¹«¹ÝÁÖ ¼Ò³ªÅ¸ (¡°¿¡ÄÚ¡±), ÀÛÇ°¹øÈ£ 69
À±ÀÌ»ó, ´ë¿ÕÀÇ ÁÖÁ¦¿¡ ÀÇÇÑ ¹ÙÀ̿ø° µ¶ÁÖ°î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6¹ø °¡´ÜÁ¶, ÀÛÇ°¹øÈ£ 27
[¿µ¾Æ] ±è¼±È ÇÇ¾Æ³ë µ¶ÁÖȸ
2010-03-20(Åä) 20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1¸¸¿ø, û¼Ò³â 8õ¿ø(ÇлýÁõ ÁöÂü½Ã)
ÇÁ¶õÃ÷ ½´º£¸£Æ®, ¼Ò³ªÅ¸ 14¹ø ÀÛÇ°¹øÈ£ 784
ÇÁ·¹µ¥¸¯ ¼îÆØ, ¾È´ÜÅ× ½ºÇǾƳªÅä¿Í È·ÁÇÑ ´ë Æú·Î³×ÀÌÁî ÀÛÇ°¹øÈ£ 22
¾Ó¸® µÚƼÀ¯ - ¼Ò³ªÅ¸, <ÄÚ¶ö°ú º¯ÁÖ°î>
¼¼¸£°ÔÀÌ ¶óÈ帶´Ï³ëÇÁ, ¼Ò³ªÅ¸ 2¹ø ÀÛÇ°¹øÈ£ 36
º£Å亥ÀÇ ÇǾƳë¿Í ¹ÙÀ̿ø°À» À§ÇÑ ¼Ò³ªÅ¸ Àü°î ¿¬ÁÖȸ3
2010³â 3¿ù 23ÀÏ(È) ¿ÀÈÄ 8½Ã ±ÝÈ£ ¾ÆƮȦ Àü¼® 2¸¸¿ø (Piano ¹Ú¹ÌÁ¤ / Violin ±èÀº¾Æ)
Ludwig van Beethoven (1770-1827)
- 12 Variations on "Se vuol ballare" from Mozart's Marriage of Figaro
- Sonata No. 4
- Sonata No. 5
¼¿ï¸ðÅ×Æ®ÇÕâ´Ü Á¦77ȸ Á¤±â¿¬ÁÖȸ
2010 / 3 / 23 (È) ¿ÀÈÄ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
V¼® 10¸¸¿ø / R¼® 7¸¸¿ø / S¼® 5¸¸¿ø / A¼® 3¸¸¿ø / B¼® 2¸¸¿ø / C¼® 1¸¸¿ø
¹ÙÈå, ¿äÇѼö³°î BWV 245
[¾Æ¸§´Ù¿î¸ñ¿äÀÏ] The Sole Giant 3 - Á¶ÁøÁÖ ¹«¹ÝÁÖ ¹ÙÀ̿ø° µ¶ÁÖȸ
2010-03-25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R¼® 3¸¸¿ø, S¼® 2¸¸¿ø, û¼Ò³â 8õ¿ø(ÇлýÁõ ÁöÂü½Ã)
Á¶Áö ·Ï¹ö±×, 'Ä«ÇÁ¸®½º ¹Ù¸®¿¡À̼Ç' Áß
´ÏÄÝ·Î ÆÄ°¡´Ï´Ï, ¹ÙÀ̿ø°À» À§ÇÑ 24°³ÀÇ Ä«ÇÁ¸®½º, ÀÛÇ°¹øÈ£ 1 (MS.25)
- No. 4, Maestoso in c minor
- No. 11, Andante - Presto - Tempo I in C major
Á¶ÁøÁÖ(Æí°î), ȯ»óÀû Ä«ÇÁ¸®½º 'Stupendous MJ--Caprice Fantastique'
¿ÜÁ¨ ÀÌÀÚÀÌ, ¹«¹ÝÁÖ ¼Ò³ªÅ¸ Á¦2¹ø °¡´ÜÁ¶, ÀÛÇ°¹øÈ£ 27/2
Á¸ ÄÚ¸±¸®¾Æ³ë, ¿µÈ '·¹µå ¹ÙÀ̿ø°' Áß ¹ÙÀ̿ø° Ä«ÇÁ¸®½º
±èÈñ¼º ÆÄÀÌÇÁ¿À¸£°£ µ¶ÁÖȸ
2010.03.25(¸ñ) ¿ÀÈÄ 7½Ã30ºÐ ¼¼Á¾¹®Èȸ°ü ¼¼Á¾´ë±ØÀå
R¼® 5¸¸¿ø / S¼® 3¸¸¿ø / A¼® 2¸¸¿ø
J. S. Bach (1685-1750) - Prelude and Fugue in a minor (BWV 543)
F. Liszt (1811-1886) - Prelude and Fugue on B-A-C-H
M. Dupre (1886-1971) - Prelude and Fugue in g minor
J. Utterback(1944~ ) : Voluntaries
- Flutedance
- Interlude-Amen
- Sicilianablues
- Cornet Voluntary
- A Pizzy Blues for Two FlutesAir on the Oboe Stop
- Trumpet Tune
Fantasy for Organ
Serenity (Saxophone, ÀÌÁ¤½Ä)
Elegy
Cornet Voluntary
Joshua Fit the Battle of Jericho
¼¿ï½Ã¸³±³Çâ¾Ç´Ü Á¤±â¿¬ÁÖȸ - ¼¿ï½ÃÇâÀÇ ¸¶½ºÅÍÇǽº ½Ã¸®Áî I
2010 / 3 / 25 (¸ñ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
R¼® 5¸¸¿ø / S¼® 3¸¸¿ø / A¼® 2¸¸¿ø / B¼® 1¸¸¿ø
Ä«¹ß·¹ÇÁ½ºÅ° - ¹Ùº¸ ºê·Ú´¨ ¼°î
ÇÏÂ÷Åõ¸®¾È - Ç÷çÆ® ÇùÁÖ°î
½Ãº§¸®¿ì½º - ±³Çâ°î 2¹ø
ºÎõÇÊ Á¦141ȸ Á¤±â¿¬ÁÖȸ - ½´¸¸ & ºê¶÷½º Æ佺Ƽ¹ú¥²
2010-03-26 (±Ý) ¿ÀÈÄ 7:30 ~ 9:30
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(ÁöÈÖ : ÀÌ´ë¿í / ÇǾƳë : ¹®¿ëÈñ), Àü¼® 1¸¸ 5õ¿ø
ºê¶÷½º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¶ó´ÜÁ¶ ÀÛÇ°¹øÈ£15 (44ºÐ)
½´¸¸, ±³Çâ°î Á¦1¹ø ³»¸²³ªÀåÁ¶ ÀÛÇ°¹øÈ£38 "º½¡° (32ºÐ)
±èÇý·Ã ÇÇ¾Æ³ë µ¶ÁÖȸ
2010.03.26(±Ý) ¿ÀÈÄ 7½Ã30ºÐ ¼¼Á¾¹®Èȸ°ü ¼¼Á¾Ã¼ÀÓ¹öȦ Àü¼® 2¸¸¿ø Çлý 1¸¸¿ø
½ºÅ©¸®¾Æºó - ¼Ò³ªÅ¸ 4¹ø ¿Ã¸²¹ÙÀåÁ¶ Op.30
½´¸¸ - ¼Ò³ªÅ¸ 2¹ø »ç´ÜÁ¶ Op.22
Å©¶óÀ̽½·¯ - »ç¶ûÀÇ ½½ÇÄ
- »ç¶ûÀÇ ±â»Ý (¶óÈ帶´Ï³ëÇÁ Æí°î)
¶óº§ - ¹ãÀÇ °¡½ºÆĸ£
¹Ú¿ìºó ÇÇ¾Æ³ë ¿¬ÁÖȸ with Lidia Artymiw
2010 / 3 / 27 (Åä) ¿ÀÈÄ 3½Ã ¿¹¼úÀÇÀü´ç¸®»çÀÌƲȦ Àü¼® 2¸¸¿ø
L. v. Beethoven - Sonata No. 23 in f minor, Op. 57 "Appassionata"
F. Liszt - Apres une Lecture de Dante: Fantasia quasi Sonata
R. Schumann - Six Etudes in the Form of a Canon for Pedal Organ, Op.56 (Transcribed for Two pianos by Claude Debussy)
M. Ravel - Ma mere l'oye (Mother Goose Suite) for Two Pianos, four hands
º½ÀÇ Á¦Àü
2010 / 3 / 28 (ÀÏ) ¿ÀÈÄ 2½Ã30ºÐ ¿¹¼úÀÇÀü´çÄܼƮȦ
VIP¼® 10¸¸¿ø R¼® 7¸¸¿ø S¼® 5¸¸¿ø A¼® 3¸¸¿ø Çлý¼® 1¸¸¿ø
¿äÇÑ ½ºÆ®¶ó¿ì½º - º½ÀÇ ¼Ò¸® ¿ÐÃ÷
Çã¹öÆ® ºô¸® - Ŭ¶ó¸®³Ý ÇùÁÖ°î
½ºÆ®¶óºó½ºÅ° - º½ÀÇ Á¦Àü
¼î½ºÅ¸ÄÚºñÄ¡ - ¹ß·¹¸ðÀ½°î ¡°º¼Æ®¡±
ÄÚ¸®¾È½ÉÆ÷´Ï 25ÁÖ³â â´Ü±â³ä 166ȸ Ưº° Á¤±â¿¬ÁÖȸ
2010 / 3 / 30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VIP¼® 5¸¸¿ø R¼® 4¸¸¿ø S¼® 3¸¸¿ø A¼® 1¸¸¿ø
¸ðÂ÷¸£Æ® - [¸¶¼úÇǸ®] ¼°î
Â÷ÀÌÄÚÇÁ½ºÅ° -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B´ÜÁ¶ ÀÛÇ°¹øÈ£ 23 (ÇǾƳë Çù¿¬: Á¶¼ºÁø)
¸»·¯ - ±³Çâ°î Á¦1¹ø DÀåÁ¶ [°ÅÀÎ] (ÁöÈÖ : ¹ÚÀº¼º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´ë±¸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1 (¸ñ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±Û¸°Ä« / <·ç½½¶õ°ú ·çµå¹Ð¶ó> ¼°î
ºê·çÈå / ¹ÙÀ̿ø° ÇùÁÖ°î Á¦1¹ø g´ÜÁ¶ Op.26 (¹ÙÀ̿ø° / ±èÇýÁø)
º£Å亥 / ±³Çâ°î Á¦3¹ø E¢ÚÀåÁ¶ Op.55 ¡°¿µ¿õ¡±(ÁöÈÖ / °û½Â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KBS±³Çâ¾Ç´Ü
2010 / 4 / 2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¸Å×½Ã´Ï / ´õºíº£À̽º¸¦ À§ÇÑ '±×¶õ ÄÜü¸£Åä' f#´ÜÁ¶ (´õºíº£À̽º / ¼º¹ÎÁ¦)
ÇÁ·ÎÄÚÇÇ¿¡ÇÁ / ·Î¹Ì¿À¿Í ÁÙ¸®¿§ ÇÏÀ̶óÀÌÆ® (ÁöÈÖ / ÀÌÅÃÁÖ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ÀÎõ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3 (Åä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±Û¸°Ä« / <·ç½½¶õ°ú ·çµå¹Ð¶ó> ¼°î
Â÷ÀÌÄÚÇÁ½ºÅ° /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b¢Ú´ÜÁ¶ Op.23 (ÇǾƳë / ÃÖÈñ¿¬)
¼î½ºÅ¸ÄÚºñÄ¡ / ±³Çâ°î Á¦5¹ø d´ÜÁ¶ Op.47 (ÁöÈÖ / þ ÁÖ¿ÀȲ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¸¶»ê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4 (ÀÏ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£¸£µð / ¼°î <½ÃÄ¥¸®¾Æ ¼¶ÀÇ Àú³á±âµµ>
¶ö·Î / ½ºÆäÀÎ ±³Çâ°î(3¾ÇÀå Á¦¿Ü) (¹ÙÀ̿ø° / ±è¹ÎÀç)
¹Ù¸£ÅäÅ© / °üÇö¾ÇÀ» À§ÇÑ ÇùÁÖ°î (ÁöÈÖ / ¹éÁøÇö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°æ»óºÏµµ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5 (¿ù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À¯ÀÏÇÑ / frEihEit für Orchester
ºñ¿¡¶¥ / ¹ÙÀ̿ø° ÇùÁÖ°î Á¦5¹ø (¹ÙÀ̿ø° / ÀÌ°æ¼±)
ÇÁ·ÎÄÚÇÇ¿¡ÇÁ / ±³Çâ°î Á¦5¹ø B¢ÚÀåÁ¶ Op.100 (ÁöÈÖ / ÀÌÇö¼¼)
ºÎõÇÊ Á¦ 143ȸ Á¤±â¿¬ÁÖȸ - º£Å亥 ¥°
2010-04-06 (È) ¿ÀÈÄ 7:30 ~ 9:30 Àü¼® 1¸¸¿ø
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(ÁöÈÖ : Å׿À ¿ùÅͽº)
º£Å亥, ÇǾƳë ÇùÁÖ°î Á¦ 5¹ø ³»¸²¸¶ÀåÁ¶ ÀÛÇ°¹øÈ£73 ¡°È²Á¦¡± (37ºÐ)
º£Å亥, ±³Çâ°î Á¦ 7¹ø °¡ÀåÁ¶ ÀÛÇ°¹øÈ£92 (37ºÐ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¼º³²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6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¹Ù±×³Ê / ¿ÀÆä¶ó <Æ®¸®½ºÅº°ú ÀÌÁ¹µ¥> Áß 'ÀüÁÖ°î°ú »ç¶ûÀÇ Á×À½'
º£Å亥 / ÇǾƳë ÇùÁÖ°î Á¦3¹ø c´ÜÁ¶ Op.37 (ÇǾƳë / ½Å¼öÁ¤)
µåº¸¸£ÀÛ / ±³Çâ°î Á¦8¹ø GÀåÁ¶ Op.88 (ÁöÈÖ / ±èºÀ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ºÎõ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8 (¸ñ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£Å亥 / <¿¡±×¸óÆ®> ¼°î
º£Å亥 / ÇǾƳë ÇùÁÖ°î Á¦5¹ø (ÇǾƳë / ÀÌÁø»ó)
º£Å亥 / ±³Çâ°î Á¦7¹ø AÀåÁ¶ Op.92 (ÁöÈÖ / Å׿À ¿ùÅͽº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¼ö¿ø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9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±è¼º±â / '±æ'
¸àµ¨½ºÁ¸ / ¹ÙÀ̿ø° ÇùÁÖ°î e´ÜÁ¶ Op.64 (¹ÙÀ̿ø° / ±è¼ö¿¬)
ºê¶÷½º / ±³Çâ°î Á¦1¹ø (ÁöÈÖ / ±è´ëÁø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°æ±â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
2010 / 4 / 10 (Åä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ê¶÷½º / <´ëÇÐÃàÀü> ¼°î
¶óÀ̳×ÄÉ / Ç÷çÆ® ÇùÁÖ°î DÀåÁ¶ Op.283 (Ç÷çÆ® / ÃÖ³ª°æ)
ºê¶÷½º / ÇǾƳë 4ÁßÁÖ Á¦1¹ø g´ÜÁ¶ Op.25 (¼éº£¸£Å© Æí°î) (ÁöÈÖ / ±Ý³»õ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ûÁֽø³±³Çâ¾Ç´Ü (¾ÆÁ÷ ÇÁ·Î±×·¥ ´Ù ¾È¿Ã¶ó¿Â °ø¿¬Àε¥ ¹ÚÁ¾ÈÆ ¾¾ÀÇ ½´¸¸ ÇùÁÖ°î ¶§¹®¿¡ ´«¿©°Ü º¸°í ÀÖ½À´Ï´Ù)
2010 / 4 / 11 (ÀÏ) ¿ÀÈÄ 5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½´¸¸ / ÇǾƳë ÇùÁÖ°î a´ÜÁ¶ Op.54 (ÇǾƳë / ¹ÚÁ¾ÈÆ)
ºê¶÷½º / ±³Çâ°î Á¦4¹ø e´ÜÁ¶ Op.98 (ÁöÈÖ / Á¶±ÔÁø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°³²½ÉÆ÷´Ï¿ÀÄɽºÆ®¶ó
2010 / 4 / 12 (¿ù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£¸¦¸®¿ÀÁî / <·Î¸¶ÀÇ »çÀ°Á¦> ¼°î
¼î½ºÅ¸ÄÚºñÄ¡ / ÿ·Î ÇùÁÖ°î Á¦1¹ø EbÀåÁ¶ Op.107
(ÿ·Î / ¹é³ª¿µ)º£Å亥 / ±³Çâ°î Á¦5¹ø c´ÜÁ¶ Op.67 "¿î¸í" (ÁöÈÖ / ¼Çö¼®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´ëÀü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13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¼îÆØ / ÇǾƳë ÇùÁÖ°î Á¦2¹ø f´ÜÁ¶ Op.21 (ÁöÈÖ / ÀåÀ±¼º)
¸»·¯ / ±³Çâ°î Á¦5¹ø c#´ÜÁ¶ (ÁöÈÖ / ÀåÀ±¼º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ÀüÁֽ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14 (¼ö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ÇÁ·ÎÄÚÇÇ¿¡ÇÁ / ½ÅÆ÷´Ï¾Æ ÄÜü¸£ÅºÅ× (ÿ·Î / ¹Ú³ëÀ») - ÿ·Î ÇùÁÖ°î Op.58ÀÇ °³ÀÛ
ºê·çÅ©³Ê / ±³Çâ°î Á¦7¹ø EÀåÁ¶ (ÁöÈÖ / °¼®Èñ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ÄÚ¸®¾È½ÉÆ÷´Ï¿ÀÄɽºÆ®¶ó
2010 / 4 / 15 (¸ñ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¹Ú¿µ±Ù / ÀüÀïÆ÷·Î
ºê¶÷½º / ¹ÙÀ̿ø°°ú ÿ·Î¸¦ À§ÇÑ 2Áß ÇùÁÖ°î a´ÜÁ¶ Op.102 (¹ÙÀ̿ø° / ±èÇö¹Ì, ÿ·Î / ¹Ú°æ¿Á)
½´¸¸ / ±³Çâ°î Á¦4¹ø d´ÜÁ¶ Op.120 (ÁöÈÖ / ¹ÚÀº¼º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Ãæ³²±³Çâ¾Ç´Ü
2010 / 4 / 16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½´Æ®¶ó¿ì½º / ±³Çâ½Ã <Æ¿ ¿ÀÀÏ·»½´ÇÇ°ÖÀÇ À¯ÄèÇÑ Àå³>
·Îµå¸®°í / ¾Æ¶õÈÑÁî ÇÏÇÁ ÇùÁÖ°î (ÇÏÇÁ / À±ÁöÀ±)
¸»·¯ / ±³Çâ°î Á¦1¹ø DÀåÁ¶ "ŸÀÌź" (ÁöÈÖ / ±èÁ¾´ö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¿øÁֽ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17 (Åä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ÀÌ°Ç¿ë / 4¿ùÀ» À§ÇÑ ÃàÀü¼°î
º£Å亥 / ¹ÙÀ̿ø° ÇùÁÖ°î DÀåÁ¶ Op.61 (¹ÙÀ̿ø° / ¹ÚÁöÀ±)
¼éº£¸£Å© / Æ縮¾Æ½º¿Í ¸á¸®Àåµå (ÁöÈÖ / Á¤Ä¡¿ë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¼¿ï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19 (¿ù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ÇÁ·ÎÄÚÇÇ¿¡ÇÁ / ÇǾƳë ÇùÁÖ°î Á¦3¹ø CÀåÁ¶ Op.26 (ÇǾƳë / ÀÓÈ¿¼±)
(´Ù¸¥°î, ÁöÈÖ ¹ÌÁ¤)
2010 ±³Çâ¾ÇÃàÁ¦ - ºÎ»ê½Ã¸³±³Çâ¾Ç´Ü
2010 / 4 / 20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ÄܼƮȦ R¼® 3¸¸¿ø S¼® 2¸¸¿ø A¼® 1¸¸¿ø
º£Å亥 /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CÀåÁ¶ Op.15 (ÇǾƳë / ±èÁ¤¿ø)
¸»·¯ / ±³Çâ°î Á¦5¹ø c#´ÜÁ¶ (ÁöÈÖ / ¸® ½ÅÂ÷¿À)
[¾Æ¸§´Ù¿î¸ñ¿äÀÏ] ¼îÆØ Æ¯Áý 1 - ¹ÚÁ¾È & TIMF¾Ó»óºí(Çö¾Ç4ÁßÁÖ)
2010-04-22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R¼® 3¸¸¿ø, S¼® 2¸¸¿ø, û¼Ò³â 8õ¿ø(ÇлýÁõ ÁöÂü½Ã)
Frédéric Chopin (1810. 3. 1 ~ 1849. 10. 17)
ÇǾƳë ÇùÁÖ°î Á¦ 1¹ø ¸¶´ÜÁ¶, ÀÛÇ°¹øÈ£ 11
ÇǾƳë ÇùÁÖ°î Á¦ 2¹ø ¹Ù´ÜÁ¶, ÀÛÇ°¹øÈ£ 21
¾È´ÜÅ× ½ºÇǾƳªÅä¿Í È·ÁÇÑ ´ë Æú·Î³×ÀÌÁî
[¿µÀç] Àüä¾È ¹ÙÀ̿ø° µ¶ÁÖȸ
2010-04-24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8õ¿ø
¿äÇϳ׽º ºê¶÷½º, ´Ü¾ÇÀå ¼Ò³ªÅ¸ ´Ù´ÜÁ¶(Scherzo from the F.A.E. sonata), WoO 2
¿äÇÑ ¼¼¹Ù½ºÂù ¹ÙÈå, ¹ÙÀ̿ø° ¼Ò³ªÅ¸ Á¦1¹ø »ç´ÜÁ¶, BWV 1001
·çµåºñÈ÷ ¹Ý º£Å亥, ¹ÙÀ̿ø° ¼Ò³ªÅ¸ Á¦8¹ø »çÀåÁ¶, ÀÛÇ°¹øÈ£ 30/3
¾Æ¸£ÄÁ©·Î ÄÚ·¼¸®, ¹ÙÀ̿ø° ¼Ò³ªÅ¸ ¶ó´ÜÁ¶ ¡°¶ó Æú¸®¾Æ¡±, ÀÛÇ°¹øÈ£ 5/12
º¸¸®½º º£·¹Á¶ÇÁ½ºÅ° ÇùÁÖ°îÀÇ ¹ã
2010 / 4 / 27 (È) ¿ÀÈÄ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
ºÎõÇÊ Á¦ 144ȸ Á¤±â¿¬ÁÖȸ - ½´¸¸ & ºê¶÷½º Æ佺Ƽ¹ú ¥³
2010-04-30 (±Ý) ¿ÀÈÄ 7:30 ~ 9:30
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 (ÁöÈÖ : ÀÓÇåÁ¤ / ÿ·Î : ¼Û¿µÈÆ)
º£¹ö, ¡®¸¶ÅºÀÇ »ç¼ö¡¯ ¼°î
½´¸¸, ÿ·ÎÇùÁÖ°î °¡´ÜÁ¶ ÀÛÇ°¹øÈ£ 129
ºê¶÷½º, ±³Çâ°î Á¦ 2¹ø ¶óÀåÁ¶ ÀÛÇ°¹øÈ£ 73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 ±³Çâ¾Ç ÃàÁ¦¿¡ ´ëÇØ -
²ø¸®´Â °ø¿¬µéÀÌ ¸¹Áö¸¸, ½ÃÇè±â°£°ú °ãÄ¡°Å³ª Á÷ÀüÀ̶ó¼
±ÛÀ» ¿Ã¸° Àúµµ 4¿ù ÃÊ ÇѵΠ°ø¿¬ Á¤µµ¸¸ °¥ ¼ö ÀÖÀ» °Í °°½À´Ï´Ù.
4¿ù ÃÊ °ø¿¬ Áß¿¡¼´Â ÀÎõ½ÃÇâ ÇÁ·Î±×·¥ÀÌ ¸¾¿¡ µé°í, ½Ã°£³ª¸é Æò¼Ò¿¡ ºñ½Õ´ø KBS¸¦ Çѹø µéÀ»±î ÇÕ´Ï´Ù.
¸¸¾à ¿©À¯°¡ »ý±â¸é 4¿ù 11ÀÏÀÇ Ã»ÁÖ½ÃÇâ(½´¸¸ ÇÇÇù+¹ÚÁ¾ÈÆ!!), 13ÀÏÀÇ ´ëÀü½ÃÇâ(¸»·¯ 5¹ø!),
14ÀÏÀÇ ÀüÁÖ½ÃÇâ(ÇÁ·ÎÄÚÇÇ¿¡ÇÁ ÿ·ÎÇùÁÖ°î!)µµ µé¾îº¸°í ½Í½À´Ï´Ù. ¾Æ¸¶ Èûµé°ÚÁö¸¸;;;
Ȥ½Ã Áß°£°í»ç¿¡ ¾ô¸ÅÀÌÁö ¾Ê´Â ºÐ(ÈÞ°¡³ª¿Â ±ºÀÎ or ÈÞÇлý)ÀÌ ÀÖ´Ù¸é,
4¿ù 17ÀÏÀÇ ¼éº£¸£Å© ÀÛÇ°À̳ª 19ÀÏÀÇ ÇÁ·ÎÄÚÇÇ
Ãâó : °í·Á´ëÇб³ °íÆĽº 2024-05-11 21:38:21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