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ÃʽÉÀÚ ¸ÂÃã °ø¿¬Àº µû·Î ¾ø½À´Ï´Ù. ÁÁÀº °ø¿¬°ú ³ª»Û °ø¿¬ÀÌ ÀÖÀ» »ÓÀÔ´Ï´Ù. ÁÁÀº °ø¿¬¿¡¼ ÁÁÀº ¿¬ÁÖ¸¦ µè´Ù º¸¸é ¾Ë¾Æ¼ ã¾Æ µè°Ô µË´Ï´Ù. ±×·¡µµ ¸·¿¬ÇϽôٸé, ÀÏ´Ü ¸¹ÀÌ µé¾îº¸½Ã°í ¸¶À½¿¡ µå´Â °î/¿¬ÁÖ¸¦ ã¾Æº¸½ÃÁÒ.
# ÀÌ ±Û ¾²´Â »ç¶÷ÀÇ ÃëÇâÀÎ ÀÛ°î°¡´Â ½´¸¸, ¼î½ºÅ¸ÄÚºñÄ¡ÀÔ´Ï´Ù.
# °¡²û¾¿ ÀϺ» °ø¿¬ ³ª¿Íµµ ³î¶óÁö ¸¶¼¼¿ä! ¿ÃÇØ ÀϺ» µµÄì¹®Èȸ°ü¿¡¼ ¸¾¿¡ µå´Â °ø¿¬ Æ÷½ºÅÍ ¾µ¾î¿Ô½À´Ï´Ù. Ȥ½Ã °ø¿¬ ³¯¿¡ µµÄì °¬´Ù°¡ º¸°Ô µÉÁöµµ ¸ð¸£Àݾƿä?
# Á¦°¡ Àß ¸ô¶ó¼ ¸¹ÀÌ ¸ø ¾²°í Àִµ¥, ¼¿ï ¼ÒÀç ¹Ì¼ú°ü/°¶·¯¸® Áß ÁÁÀº Àü½Ãȸ Ãßõ ¹Þ½À´Ï´Ù. (+¿¬±Ø, ¹ÂÁöÄõµ!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¾î¿ï¸²ÀÇ °ø°£-Á¦ÁÖȯ»óî÷-
2017. 9. 20 (¼ö) ~ 29 (±Ý) ¿¹¼úÀÇÀü´ç ÇÑ°¡¶÷¹Ì¼ú°ü Á¦7Àü½Ã½Ç ¹«·á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º¸±× ¶óÀÌÅ© ¾î ÆäÀÎÆÃ
2017. 6. 24 (Åä) ~ 10. 7 (Åä) ¿¹¼úÀÇÀü´ç ÇÑ°¡¶÷¹Ì¼ú°ü Á¦5, Á¦6 Àü½Ã½Ç ¼ºÀÎ 13,000¿ø
http://www.sacticket.co.kr/SacHome/exhibit/detail?searchSeq=30913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×¸²ÀÇ ¸¶¼ú»ç : ¿¡¼ÅÀü
2017. 7. 17 (¿ù) ~ 2017. 10. 15 (ÀÏ) ¼¼Á¾¹®Èȸ°ü ¼¼Á¾¹Ì¼ú°ü 1°ü, 2°ü
¿ÀÀü 10:30 ~ ¿ÀÈÄ 8½Ã (1½Ã°£ Àü ÀÔÀ帶°¨) / ¼ºÀÎ(¸¸19¼¼~64¼¼) 13,000¿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º£¸£³ª¸£ ÇÁ¸®Ã÷: Tongue and Groove
2017. 8. 30 ~ 2017. 10. 21 10~18½Ã Æä·ÎÅÁ °¶·¯¸® ¹«·á
https://<u xmlns="http://www.w3.org/1999/xhtml">www.opengallery.co.kr/exhibition/1750/</u>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ÀÌÁß¼·°ú ±×ÀÇ ½Ã´ë î÷
2017. 9. 8 - 10.28 Á߶û¾ÆÆ®¼¾ÅÍ ¹«·á (±×³É °¡¼ º¸¸é µÊ)
¡Ø ¿ù¿äÀÏ ÈÞ°ü / ÁÖÁß 10 AM - 7 PM / ÁÖ¸» ¹× °øÈÞÀÏ 10 AM - 6 PM
http://blog.naver.com/jungnangartcenter/221087860403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¸¸®¾ÆƮȦ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±³·ùÀü Drawing Life
2017-9-29 ~ 2017-10-29 10:00-18:00 ±¸¸®¾ÆƮȦ °¶·¯¸®A,B ¹«·á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¿µ±¹±¹¸³¹Ì¼ú°ü Å×ÀÌÆ® ¸íÀÛÀü-´©µå
2017. 8. 11 ~ 12. 25 ¼ÛÆı¸ ¿Ã¸²ÇÈ°ø¿ø ³» ¼Ò¸¶¹Ì¼ú°ü ¼ºÀÎ 13,000¿ø
°ü¶÷½Ã°£ : ¿ÀÀü 10½Ã ~ ¿ÀÈÄ 7½Ã (ÀÔÀ帶°¨ ¿ÀÈÄ 6½Ã)
* 8¿ù~10¿ù ÈÞ°üÀÏ ¾øÀ½
* 11¿ù~12¿ù ¸ÅÁÖ ¿ù¿äÀÏ ÈÞ°ü
- ¹®È°¡ ÀÖ´Â ³¯ (°ü¶÷½Ã°£ ¿ÀÀü10½Ã~¿ÀÈÄ9½Ã): ¼ºÀÎ 7,000¿ø
- ¿Àµð¿À°¡ÀÌµå ´ë¿©·á: 3,000¿ø
- Àü½Ã¼³¸í(µµ½¼Æ®) : ¿ÀÀü11½Ã, ¿ÀÈÄ2½Ã (¼Ò¿ä½Ã°£: ¾à 50-60ºÐ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ÂÁöÄà '·¹º£Ä«'
2017³â 8¿ù 10ÀÏ ~ 11¿ù 12ÀÏ ºí·ç½ºÄù¾î »ï¼ºÀüÀÚȦ A¼® 6¸¸¿ø (ÃÖÀú)
(8¿ù ¹®È°¡ ÀÖ´Â ³¯ R 30%, S, A 40% ÇÒÀÎ)
[ÁÖ¿ä ¹è¿ª ij½ºÆÃ]
¸·½É: ¹Î¿µ±â, Á¤¼ºÈ, ¾ö±âÁØ, ¼ÛâÀÇ
´í¹ö½º ºÎÀÎ: ±è¼±¿µ, ½Å¿µ¼÷, ¿ÁÁÖÇö
³ª(I): ±è±Ý³ª, ÀÌÁöÇý, ·ç³ª
Àè Æĺ§: ÃÖ¹Îö, ÀÌ»óÇö
¹Ý È£ÆÛ ºÎÀÎ: Á¤¿µÁÖ, ±è³ªÀ±
º£¾ÆÆ®¸®Ã¼: ÀÌÁ¤È, ·ù¼ö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ÚÀº°æ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1ÀÏ (ÀÏ) ¿ÀÈÄ 7½Ã 30ºÐ ±ÝÈ£¾ÆƮȦ 2¸¸¿ø
[º£Å亥]
ÇÇ¾Æ³ë ¼Ò³ªÅ¸ 8¹ø ´Ù´ÜÁ¶ ÀÛÇ° 13 ¡®ºñ⡯
ÇÇ¾Æ³ë ¼Ò³ªÅ¸ 21¹ø ´ÙÀåÁ¶ ÀÛÇ° 53 ¡®¹ßÆ®½´Å¸ÀΡ¯
ÇÇ¾Æ³ë ¼Ò³ªÅ¸ 14¹ø ¿Ã¸²´Ù´ÜÁ¶ ÀÛÇ° 27-2 ¡®¿ù±¤¡¯
ÇÇ¾Æ³ë ¼Ò³ªÅ¸ 23¹ø ¹Ù´ÜÁ¶ ÀÛÇ° 57 ¡®¿Á¤¡¯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ÇǾƴϽºÆ®°¡ Àü¿¡ Çѱ¹¿¡¼ Àλó ±í°Ô µéÀº »ç¶÷À̶ó ¸Þ¸ðÇÔ
µåºß½Ã Çö¾Ç»çÁßÁÖ´Ü Le Quatuor Debussy // ÀϺ» °ø¿¬ (µµÄì)
2017. 10. 2 (¿ù) 19½Ã «È«Ã«Ñ«ó«Ûー«ë ÀÏ¹Ý 5õ¿£ Çлý 1õ¿£
(¹ÙÀ̿ø° Christophe Collette, Marc Viellefon / ºñ¿Ã¶ó Vincent Deprecq / ÿ·Î Cedric Conchon / ºñÆÄ »þ¿À ·Õ / ÇǾƳë ÀÌ¿ÍÀÌ ³ëÁ¶¹Ì)
ź µÐ - ºñÆÄ¿Í Çö¾Ç 4ÁßÁÖ¸¦ À§ÇÑ ÇùÁÖ°î (1999)
¶óº§ - Çö¾Ç »çÁßÁÖ°î ¹ÙÀåÁ¶
½´¸¸ - ÇǾƳë 5ÁßÁÖ°î ³»¸²¸¶ÀåÁ¶ ÀÛÇ° 44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èÀ¯Áö ¹ÙÀ̿ø° µ¶ÁÖȸ - Àü°î½Ã¸®Áî III ±×¸®±× ¹ÙÀ̿ø° ¼Ò³ªÅ¸ Àü°î ¿¬ÁÖ
2017. 10. 7 (Åä) ¿ÀÈÄ 7:30 ¼¼Á¾¹®Èȸ°ü üÀÓ¹öȦ Àü¼® 2¸¸¿ø (ÇлýÇÒÀÎ 50%)
(Piano ÀüÈñÁø)
[Edvard Hagerup Grieg (1843 ~ 1907)]
Violin Sonata No. 1 in F Major, Op. 8
Violin Sonata No. 2 in G Major, Op. 13
Violin Sonata No. 3 in c minor, Op. 45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èº´ÈÆ È£¸¥ ±Í±¹µ¶ÁÖȸ
2017³â 10¿ù 8ÀÏ ÀÏ¿äÀÏ ¿ÀÈÄ 2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 (~´ëÇлý 50%)
(ÇǾƳë À̹ÎÁö)
º£¸£³ª¸£Æ® Å©·Ñ B. Krol - Laudatio
ºê¶÷½º - È£¸¥ 3ÁßÁÖ ³»¸²¸¶ÀåÁ¶ ÀÛÇ° 40 (¹ÙÀ̿ø° ±è¿¹¿ø)
Æ®·òÀ̺£ ¸¶µå¼¾ T. Madsen - È£¸¥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ÀÛÇ° 24
ÇÁ¶õÃ÷ ½´Æ®¶ó¿ì½º - È£¸¥°ú ÇǾƳ븦 À§ÇÑ Å׸¶¿Í º¯ÁÖ°î ÀÛÇ° 13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SIDance 2017 - ·¯¼¿ ¸»¸®ÆÝÆ® ÄÄÆÛ´Ï // ¹«¿ë °ø¿¬
2017. 10. 9 (¿ù) ¿ÀÈÄ 5½Ã / 10 (È) ¿ÀÈÄ 8½Ã ¼°´ëÇб³ ¸Þ¸®È¦ ´ë±ØÀå A¼® 3¸¸¿ø
Two x Three
both, and
Piece no.43
one part ¥±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º£À̽º ¹Ú±¤¿ì µ¶Ã¢È¸ - ¼¼±â¸» µ¶ÀÏ°¡°î°úÀÇ ¸¸³²
2017³â 10¿ù 9ÀÏ ¿ù¿äÀÏ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 (~´ëÇпø»ý º»ÀÎ 50%)
(ÇÇ¾Æ³ë ±èÁö¿¬)
Hugo Wolf(1860-1903) - Goethe-Lieder
- Harfenspieler ¥°
- Harfenspieler ¥±
- Harfenspieler ¥²
Richard Strauss(1864-1949) - Vier Lieder op.27
- Ruhe, meine Seele
- Cacilie
- Heimliche Aufforderung
- Morgen
Hugo Wolf - Goethe-Lieder
- Der Schafer
- Der Rattenfanger
Gustav Mahler - Ruckert-Lieder
- Blicke mir nicht in die Lieder
- Ich atmet' einen linden Duft
- Ich bin der Welt abhanden gekommen
- Liebst du um Schonheit
- Um Mitternacht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£ÛL.Concert£Ý¿À¸£°£ ¿Àµ÷¼¼ÀÌ
2017³â 10¿ù 10ÀÏ (È) ¿ÀÀü 11½Ã 30ºÐ, ¿ÀÈÄ 3½Ã ·Ôµ¥ÄܼƮȦ ÀϹݼ® 1¸¸¿ø
(ÇÁ·Î±×·¥ ¹ÌÈ®ÀÎ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ÙÆ¼Ä ±¹Á¦ À½¾ÇÁ¦ 2017 ±â³ä ¸ðÂ÷¸£Æ® ·¹Äû¿¥ // ÀϺ» °ø¿¬, °¡°íÇÁ´Ù~
2017. 10. 10 (È) 19½Ã µµÄì¹®Èȸ°ü ´ë Ȧ(ÓÞ«Û-«ë) S¼® 5õ¿£ A¼® 4õ¿£
# ÁöÈÖ à¤Üâòª? ¼ÒÇÁ¶ó³ë ê¨Üâʢ絡¡¾ËÅä å¯ß¾Ïþí¡¡Å×³Ê á³ÏÜé¸Ë¿¡¡¹Ù¸®Åæ ï£ñéØõ
# ÀÏ·ç¹Ì³ªÆ® ÇÊÇϸð´Ï ¿ÀÄɽºÆ®¶ó / ÀÏ·ç¹Ì³ªÆ® ÇÕâ´Ü
¸ðÂ÷¸£Æ® - ·¹Äû¿¥ K.626, ´ë°ü½Ä¹Ì»ç ´ÙÀåÁ¶ K.317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ÒÇÁ¶ó³ë °û¿¬Èñ µ¶Ã¢È¸
2017³â 10¿ù 11ÀÏ (¼ö) ¿ÀÈÄ 7½Ã 30ºÐ ¼¼Á¾¹®Èȸ°ü üÀÓ¹öȦ Àü¼® 2¸¸¿ø0
(Piano °í½ÂÈñ)
¸àµ¨½ºÁ¸ - ¿À¶óÅ丮¿À ¡®»çµµ¹Ù¿ï¡¯ Áß ¾Æ¸®¾Æ ¡°¿¹·ç»ì·½¾Æ! ³Ê´Â ³Ê¿¡°Ô º¸³»Áø Jerusalem! Die du tötest die Propheten¡±, Op. 36, No. 7
ºê¶÷½º - Fünf Lieder, Op. 49 ´Ù¼¸ °³ÀÇ °¡°î ñé
- Am Sonntag Morgen ÀÏ¿äÀÏ ¾Æħ¿¡
- An ein Veilchen Á¦ºñ²É¿¡ ºÎħ
- Sehnsucht ±×¸®¿ò
- Wiegenlied ÀÚÀå°¡
F.P. Tosti
- Vorrei °¥¸Á
- In van preghi ÇêµÈ ±âµµ ¼Ó¿¡¼
- L¡¯alba separa dalla luce l¡¯ombra »õº®Àº ºûÀ¸·ÎºÎÅÍ
R. Strauss
- Nichts! ¾Æ¹«°Íµµ!
- Morgen! ¾Æħ!
- Cäcilie üĥ¸®¿¡
J. Rodrigo - Cuatro Madrigales Amatorios 4°³ÀÇ »ç¶û ¸¶µå¸®°¥
- ¥°. ¢¯Con qué la lavare? ¾î¶»°Ô ¾ÄÀ»±î?
- ¥±. Vos me matásteis ³» »ý¸í ¾Ñ¾Æ°£ ´ç½Å
- ¥². ¢¯De dónde venís, amore? »ç¶ûÀº ¾îµð¿¡¼ ¿À´ÂÁö?
- ¥³. De los álamos vengo, madre Æ÷ÇÃ¶ó ³ª¹« ¿·¿¡¼
Ǫġ´Ï - ¿ÀÆä¶ó ¡®¶ó º¸¿¥¡¯ Áß ¡°³» À̸§Àº ¹Ì¹Ì Si, mi chiamano Mimi¡±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ÇǾƴϽºÆ® ÀÌÀ±¼öÀÇ ½´¸¸ Àü°î ½Ã¸®Áî ¥° // 10.22 ¿¹´ç °ø¿¬ ¹Ì¸®º¸´Â À½¾Çȸ
2017³â 10¿ù 12ÀÏ (¸ñ) ¿ÀÈÄ 3½Ã Çѱ¹°¡°î¿¹¼ú¸¶À» ³ªÀ½¾ÆƮȦ ÃÊû°ø¿¬ [Àü¼®¹«·á]
[·Îº£¸£Æ® ½´¸¸]
½£ÀÇ Á¤°æ ÀÛÇ° 82
ȯ»ó ¼Ò°îÁý ÀÛÇ° 12
Å©¶óÀ̽½·¹¸®¾Æ³ª ÀÛÇ° 16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³»°¡ ¿¹¸ÅÇÑ °ø¿¬. ÁøÁÖ ´©³ª¶û ¹ÝŬ¶óÀ̹ø ¼±¿ì¿¹±ÇÀ» °°ÀÌ º»´Ù´Â °Í¸¸À¸·Îµµ ±â´ëµÊ
[¾Æ¸§´Ù¿î ¸ñ¿äÀÏ ±ÝÈ£¾ÆƮȦ »óÁÖÀ½¾Ç°¡] ¹®Å±¹ Cello Á¶ÁøÁÖ Violin ¼±¿ì¿¹±Ç Piano
2017³â 10¿ù 12ÀÏ 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4¸¸¿ø
ÇÁ¶õÃ÷ ½´º£¸£Æ® - ÇǾƳë Æ®¸®¿À Á¦2¹ø E-flatÀåÁ¶, D.929(Op.100)
¾ÈÅæ ¾Æ·»½ºÅ° - ÇǾƳë Æ®¸®¿À Á¦1¹ø d´ÜÁ¶, Op.32
Ŭ·Îµå µåºß½Ã - ÇǾƳë Æ®¸®¿À, L.3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ºÎõ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 ±âȹ¿¬ÁÖȸ - ÄÜü¸£Åä vs ÄÜü¸£Åä
2017-10-13 (±Ý) ¿ÀÈÄ 7:30 ~ 9:30 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 Àü¼® 1¸¸¿ø
(ÁöÈÖ : ¹Ú¿µ¹Î / ÇǾƳë : ÀÌÈ¿ÁÖ, ÇÑ»óÀÏ)
Â÷ÀÌÄß½ºÅ°, ÇǾƳë ÇùÁÖ°î Á¦1¹ø ³»¸²³ª´ÜÁ¶ ÀÛÇ° 23
¶óÈ帶´Ï³ëÇÁ, ÇǾƳë ÇùÁÖ°î Á¦2¹ø ´Ù´ÜÁ¶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KBS±³Çâ¾Ç´Ü Á¦723ȸ Á¤±â¿¬ÁÖȸ
2017³â 10¿ù 13ÀÏ (±Ý) 20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 B¼® 3¸¸¿ø C¼® 2¸¸¿ø(ÃÖÀú)
(ÁöÈÖ ¿ä¿¤ ·¹ºñ (Yoel Levi) / ¹ÙÀ̿ø° °íÅä ¹Ìµµ¸® (Goto Midori))
Èùµ¥¹ÌÆ® - Æù º£¹ö ÁÖÁ¦¿¡ ÀÇÇÑ ±³ÇâÀû º¯¿ë(Symphonic Metamorphosis of Themes by Carl Maria von Weber)
½Ãº§¸®¿ì½º - ¹ÙÀ̿ø° ÇùÁÖ°î d´ÜÁ¶, ÀÛÇ° 47
R. ½´Æ®¶ó¿ì½º - ¿µ¿õÀÇ »ý¾Ö, ÀÛÇ° 40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ÀÌÈ¿¿ø ±Í±¹ ¸®ÄÚ´õ µ¶ÁÖȸ
2017. 10. 13 (±Ý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1¸¸¿ø
(¹Ù·ÎÅ© ¹ÙÀ̿ø° ¹é½Â·Ï, ÀÌÁöÇý / ¹Ù·ÎÅ© ºñ¿Ã¶ó ±è¼ö¿µ / ¹Ù·ÎÅ© ÿ·Î¡¤ºñ¿Ã¶ó ´Ù °¨¹Ù °Áö¿¬ / ·ùÆ® Kohei Ota / ÇÏÇÁ½ÃÄÚµå Arend Grosfeld)
J.C. Schultze - Concerto in G Major for Recorder, Strings and Harpsichord
M. Locke - The Consort of Two Parts for Several Friends : Suite No. 4 in e minor
A. Virgiliano - Ricercata Seconda from Il Dolcimelo
Anonymous (Attr. to Thomas Preston) - Upon La Mi Re
E. Bozza - Interlude for Recorder Solo (1978)
F.M. Veracini - Sonata No. 6 in a minor for Recorder and Basso Continuo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è»î ¹ÙÀ̿ø° µ¶ÁÖȸ
2017³â 10¿ù 14ÀÏ Åä¿äÀÏ ¿ÀÈÄ 2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 (ÇлýÇÒÀÎ 50%)
(Piano Á¶ÇýÁ¤ / Çؼ³ ¼Õ¿µÁÖ)
Edward Elgar - 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e minor Op. 82
Eugene Ysaye - Reve D`enfant(¾î¸°ÀÌÀÇ ²Þ) Op. 14
Ottorino Respighi - Sonata for Violin and Piano in b minor P. 110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è¿µÁö ÿ·Î µ¶ÁÖȸ
2017³â 10¿ù 14ÀÏ (Åä) ¿ÀÈÄ 3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 (~´ëÇлý 50%)
(ÇÇ¾Æ³ë °¹Î°æ)
[Johannes Brahms]
Six Songs
Sonata for Cello and Piano No. 1 in e minor, Op. 38
Sonata for Cello and Piano No. 2 in F major, Op. 99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 ±ÝÈ£¿µ¾ÆƼ½ºÆ®ÄܼƮ - À¯¼ºÈ£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14ÀÏ (Åä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1¸¸¿ø
·çÆ®ºñÈ÷ ÆÇ º£Å亥 - 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9¹ø EÀåÁ¶, Op.14/1
·çÆ®ºñÈ÷ ÆÇ º£Å亥 - 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28¹ø AÀåÁ¶, Op.101
Á¸ ÄÚ¸±¸®¾Æ³ë John Corigliano - ÇǾƳ븦 À§ÇÑ ¿À½ºÆ¼³ªÅä¿¡ ÀÇÇÑ È¯»ó°î
¼¼¸£°ÔÀÌ ÇÁ·ÎÄÚÇÇ¿¹ÇÁ - 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6¹ø AÀåÁ¶, ¡®ÀüÀï ¼Ò³ªÅ¸¡¯, Op.8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ÚÀº½Ä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15ÀÏ ÀÏ¿äÀÏ ¿ÀÈÄ 2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2¸¸¿ø (~´ëÇлý 50%)
Bach-Busoni - Toccata, Adagio and Fugue in C major, BWV 564
Johannes Brahms - Variations on a Theme of Paganini, Op. 35(Book 1, 2)
[Frederic Chopin]
- Mazurka Op. 24 No. 2 in C major
- Mazurka Op. 17 No. 4 in A minor
- Mazurka Op. 33 No. 2 in D major
- Mazurka Op. 50 No. 3 in C-sharp minor
- Mazurka Op. 59 No. 3 in F-sharp minor
- Mazurka Op. 63 No. 1 in B major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À̳ªÇö Æ®·³Æê µ¶ÁÖȸ
2017³â 10¿ù 15ÀÏ ÀÏ¿äÀÏ ¿ÀÈÄ 2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
(Pf. ¼Û¿µ¹Î / Tb.¹ÚÁ¤µµ)
J.S. Bach - Concerto in D major for Trumpet BWV 972 (arr.K. Schnorr)
Joseph Haydn - Trumpet Concerto to E flat Major
Niccolo Paganini - Caprice No.24 for Trumpet
Eric Ewazen - Pastorale for Trumpet or Trombone and Piano (Tb. ¹ÚÁ¤µµ)
Herman Bellstedt - Napoli
Astor Piazzolla - Libertango (Tb. ¹ÚÁ¤µµ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â¼øº¹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15ÀÏ (ÀÏ) ¿ÀÈÄ 3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
Johann Sebastian Bach - Partita No.1 in B-flat Major, BWV 825
Ludwig van Beethoven - Sonata No.30 in E Major, Op.109
Robert Schumann - Carnaval, Op.9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¾ç¼º¿ø ¹ÙÈå ¹«¹ÝÁÖ Ã¿·Î ¸ðÀ½°î Àü°î
2017³â 10¿ù 15ÀÏ (ÀÏ) 4 PM ·Ôµ¥ÄܼƮȦ A¼® 3¸¸¿ø (ÃÖÀú)
[¹ÙÈå ¹«¹ÝÁÖ Ã¿·Î ¸ðÀ½°î]
1¹ø »çÀåÁ¶ BWV 1007
4¹ø ³»¸²¸¶ÀåÁ¶ BWV 1010
3¹ø ´ÙÀåÁ¶ BWV 1009
5¹ø ´Ù´ÜÁ¶ BWV 1011
2¹ø ¶ó´ÜÁ¶ BWV 1008
6¹ø ¶óÀåÁ¶ BWV 101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ÇÇýÁø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16ÀÏ (¿ù) ¿ÀÈÄ 7½Ã 30ºÐ ¼¼Á¾¹®Èȸ°ü üÀÓ¹öȦ 2¸¸¿ø (~´ëÇлý 50%)
R. Schumann - Piano Sonata No.2 in g minor, Op. 22
L. v. Beethoven - Piano Sonata No. 13 in E-flat Major, Op. 27, No. 1
F. Mendelssohn - Fantasy in f-sharp minor, Op. 28 ¡°Scottish Sonata¡±
S. Prokofieff - Piano Sonata No. 2 in d minor, Op. 14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°îÀÌ Áø±ÍÇؼ ¸Þ¸ðÇÏÁö¸¸, °ø¿¬ÀåÀÌ ¸¶À̳ʽº. 2ÃþÀº Àý´ë °¡Áö ¸» °Í
¼¿ï½ÃÇÕâ´Ü ÇÕâ¸í°î ½Ã¸®Á-ÇÏÀÌµç ¿À¶óÅ丮¿À '»ç°è'
2017³â 10¿ù 16ÀÏ (¿ù) 19:30 ¼¼Á¾¹®Èȸ°ü ´ë±ØÀå A¼® 2¸¸¿ø B¼® 1¸¸¿ø (ÃÖÀú)
- ÇлýÇÒÀÎ(´ëÇпøÆ÷ÇÔ) 50% / Àüµî±Þ / º»Àθ¸ / º»ÀÎ ÇлýÁõ È®ÀÎ
(°´¿øÁöÈÖ ¹ÚÀº¼º / ¼ÒÇÁ¶ó³ë ÃÖÀ±Á¤ / Å×³Ê ÃÖ»óÈ£ / º£À̽º Á¤·Ï±â / ±ºÆ÷ ÇÁ¶óÀÓ 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)
ÇÏÀ̵ç - ¿À¶óÅ丮¿À ¡®»ç°è¡¯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°íºÀÀÎ ¹®¿õÈÖ µà¿À ¸®»çÀÌƲ
2017³â 10¿ù 18ÀÏ (¼ö) ¿ÀÈÄ 8½Ã °¡È¸µ¿ ¼º´ç Àü¼® 3¸¸¿ø
¿äÁ¦ÇÁ ÇÏÀ̵ç - Çö¾Ç 2ÁßÁÖ ¶óÀåÁ¶ ÀÛÇ° 6/D1 (ÿ·Î 2ÁßÁÖ ¹öÀü)
¾ÈÅä´Ï¿À ºñ¹ßµð - ÿ·Î¿Í ¹Ù¼Ò ÄÁƼ´©¿À¸¦ À§ÇÑ ¼Ò³ªÅ¸ 5¹ø ¸¶´ÜÁ¶ ÀÛÇ° 14/5, RV 40
º¸Äɸ®´Ï Luigi Boccherini - ÿ·Î¿Í ¹Ù¼Ò ÄÁƼ´©¿À¸¦ À§ÇÑ ¼Ò³ªÅ¸ ´Ù´ÜÁ¶, ÀÛÇ° 2(G. 2)
ÆÄ°¡´Ï´Ï - ¿ÀÆä¶ó ¡®ÀÌÁýÆ®ÀÇ ¸ð¼¼¡¯ ÁÖÁ¦¿¡ ÀÇÇÑ º¯ÁÖ°î (ÿ·Î 2ÁßÁÖ ¹öÀü)
À²¸®¿ì½º Ŭ·À°Ö Julius Klengel - µÎ ´ëÀÇ Ã¿·Î¸¦ À§ÇÑ ¸ðÀ½°î ¶ó´ÜÁ¶, ÀÛÇ° 2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ºÎõ½Ã¸³ÇÕâ´Ü Á¦131ȸ Á¤±â¿¬ÁÖȸ - À§´ëÇÑ ÀÛ°î°¡ ½Ã¸®Áî 5 (¥±) - J.S. Bach
2017-10-19 (¸ñ) ¿ÀÈÄ 7:30 ~ 9:00 ºÎõ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 Àü¼® 1¸¸¿ø
(ÁöÈÖ : Á¶ÀÍÇö / Çù¿¬ : ¾ËÅ×¹«ÁöÅ©¼¿ï / ¿¬ÁÖ : ºÎõ½Ã¸³ÇÕâ´Ü)
1. ¸ðÅ×Æ®
- ¿¹¼ö, ³ªÀÇ ±â»Ý ÀÛÇ° 227 Jesu meine freude BWV 227
2. ¹Ì»ç
- ¹Ì»ç°î B´ÜÁ¶ ÀÛÇ° 234 Áß ¡®Å°¸®¿¡¡¯ Mass BWV 234 in b minor - ¡®Kyrie¡¯
- ·çÅÍ ¹Ì»ç°î AÀåÁ¶ ÀÛÇ° 234 Áß ±Û·Î¸®¾Æ Missabrevis(Lutheran Mass) BWV 234 in A major - ¡®Gloria¡¯
3. ¼ö³°î
- ¿äÇÑ ¼ö³°î ÀÛÇ° 245 Áß ¡®ÁÖ¿© ¿ì¸®ÀÇ ÁÖ¿©¡¯ St. John Passion BWV 245 - ¡®Herr, unser Herrscher¡¯
- ¸¶Å¼ö³°î ÀÛÇ° 232 Áß ¡®Àú¸¦ ºÒ½ÖÈ÷ ¿©±â¼Ò¼, ÁÖ¿©¡¯ St. Matthew Passion BWV 232 - ¡®Aria: Erbame dich, meinGott¡¯
4. ÄŸŸ
- Ä¿ÇÇÄŸŸ ÀÛÇ° 211 ¡°°¡¸¸È÷ ¸»ÇÏÁö ¸»¾Æ¿ä¡± Áß ¡®ÀÌ·¯¸é¼ Ä¿ÇÇ ¶Ç ÇÑÀÜ!¡¯ Coffee Cantata BWV 211 ¡°Schweigt stille, plaudert nicht ¡± - ¡®Aria: Ei! Wie schmeckt der Kaffee su©¬e¡¯
- Ä¿ÇÇÄŸŸ ÀÛÇ° 63 ¡®Å©¸®½ºÂùÀÌ¿©, ÀÌ ³¯À» ¸í½ÉÇÏ¶ó ¡¯ Coffee Cantata BWV 63 ¡°Christen, atzetdiesen Tag¡±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±¹¸³¿ÀÆä¶ó´Ü ¸®°ñ·¹Åä
2017.10.19(¸ñ) ~ 2017.10.22(ÀÏ) ¿¹¼úÀÇÀü´ç ¿ÀÆä¶ó±ØÀå C¼® 3¸¸¿ø, D¼® 1¸¸¿ø(ÃÖÀú)
2017³â 10¿ù 19ÀÏ (¸ñ), 20ÀÏ (±Ý) ¿ÀÈÄ 7½Ã 30ºÐ
2017³â 10¿ù 21ÀÏ (Åä), 22ÀÏ (ÀÏ) ¿ÀÈÄ 3½Ã
http://www.sacticket.co.kr/SacHome/perform/detail?searchSeq=32267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Á¦9ȸ ·ò¹Ì¿¡¸£ ¾Ó»óºí Á¤±â¿¬ÁÖȸ
2017³â 10¿ù 20ÀÏ ±Ý¿äÀÏ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 (~´ëÇлý 50%)
Maurice Ravel - Sonata for Violin and Cello, M.74
Carl Maria von Weber - Trio for Flute, Cello and Piano in G minor, Op.63
Á¶»ç¹æ(1972- ) - Motet for Flute, Clarinet, Viola and Cello
Max Bruch(1838-1920) - 8 Pieces for Clarinet, Viola and Piano, Op.83 // ¿ì¿Õ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 ±ÝÈ£¿µÃ¼ÀÓ¹öÄܼƮ - ¼öÇ÷¹ ¸ñ°ü¿ÀÁßÁÖ ¿¬ÁÖȸ
2017³â 10¿ù 21ÀÏ (Åä) ¿ÀÈÄ 3½Ã ±ÝÈ£¾ÆƮȦ 1¸¸¿ø
[¼öÇ÷¹ SOUFFLE(WOODWIND QUINTET)] (¼¿ï´ë À½´ë Çкλýµé)
ÀÌ¿¹Áø(Ç÷çÆ®) / ÇÑÀÌÁ¦(¿Àº¸¿¡) / ¾ç¼öÇö(Ŭ¶ó¸®³Ý) / °í¿µÁ¾(È£¸¥) / ±è¹ÎÁÖ(¹Ù¼ø) - ºÃ´ø À̸§ÀÌ¾î¼ Ã£¾Æº¸´Ï 2016³â 12¿ù¿¡ ¿ÀÄɽºÆ®¶ó Çù¿¬ÀÚ·Î Àß µéÀ½
[ÇÁ·Î±×·¥]
¸»ÄÞ ¾Æ³îµå Malcolm Arnold - ¸ñ°ü¿ÀÁßÁÖ¸¦ À§ÇÑ ¼¼ ¿ÀµÎ¸·Áý Three Shanties, Op.4
¾ÈÅæ ¶óÀÌ»þ Antoine Reicha - ¸ñ°ü¿ÀÁßÁÖ DÀåÁ¶, Op.91/3
Á˸£Áö ¸®°ÔƼGyorgy Ligeti - ¸ñ°ü¿ÀÁßÁÖ¸¦ À§ÇÑ 6°³ÀÇ ¹Ù°¡ÅÚ
Àå ÇÁ¶û¼¼ Jean Francaix - Ç÷çÆ®, ¿Àº¸¿¡, Ŭ¶ó¸®³Ý, È£¸¥, ¹Ù¼øÀ» À§ÇÑ ¿ÀÁßÁÖ Á¦1¹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KT¿Í ÇÔ²²ÇÏ´Â Åä¿äÀÏ ¿ÀÈÄÀÇ ½Ç³»¾Ç
2017. 10. 21 (Åä) ¿ÀÈÄ 4½Ã KTüÀÓ¹öȦ ÀϹݼ® 1¸¸¿ø
(Çؼ³ ±è¿ë¹è)
C. Guastavino - 3 Romances Argentinos for 2 Pianos // ÀÌ °î ÁÒÀ½
// Pf. ÀÓ³²Èñ, ÀÌÇý¿µ
K. Weil - Je ne t'aime pas / Youkali
E. Satie - Je te veux / La diva de l'empire
Y. Montand - Les feuilles mortes
E. Piaf - La vie en rose
// Sop. ¼ÈñÁ¤ Pf. ÀÌÀ¯È
N. Kapustin - Piano Quintet No.1, Op.89
// 'The Ensemble' : Vn. Á¤¿ø¼ø, ÀÌÇýÁ¤ Va. ±è¼ºÀº Vc. À̼÷Á¤ Pf. °ÁöÀº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 ±ÝÈ£¿µ¾ÆƼ½ºÆ®ÄܼƮ - ÃÖÀº¼± °¡¾ß±Ý µ¶ÁÖȸ
2017³â 10¿ù 21ÀÏ (Åä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1¸¸¿ø
(À屸: ±èÀμö)
±èÁ×ÆÄ·ù °¡¾ß±Ý »êÁ¶
Á¤ÀÏ·Ã »êÁ¶ °¡¾ß±ÝÀ» À§ÇÑ ¡®±â¾ï ¼ÓÀÇ ³ë·¡¡¯
ÀÌÇØ½Ä 25Çö °¡¾ß±ÝÀ» À§ÇÑ ¡®ºÒ²ÉÀ¸·ÎºÎÅÍÀÇ ¸í»ó¡¯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ÇǾƴϽºÆ® ÀÌÀ±¼öÀÇ ½´¸¸ Àü°î ½Ã¸®Áî ¥° - Illusion // ÇÁ·Î±×·¥ÀÌ ³» ÃëÇâ!
2017. 10. 22 (ÀÏ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¸®»çÀÌƲȦ 2¸¸¿ø
[·Îº£¸£Æ® ½´¸¸]
½£ÀÇ Á¤°æ ÀÛÇ° 82
ȯ»ó ¼Ò°îÁý ÀÛÇ° 12
Å©¶óÀ̽½·¹¸®¾Æ³ª ÀÛÇ° 16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¸ÞÁ¶ ¼ÒÇÁ¶ó³ë Á¤Çö¾Æ£¦ÇǾƳë Çѹæ¿ø µÎ¿À ¸®»çÀÌƲ // ½´¸¸ Áß-Èı⠰¡°î, ¸Å¿ì Èñ±ÍÇÔ!
2017³â 10¿ù 24ÀÏ (È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3¸¸¿ø (~´ëÇлý 50% ÇÒÀÎ)
[R. Schumann]
Lieder und Gesange, Vol.IV, Op. 96 (1850)
- Nachtlied / Ihre Stimme
6 Gesange, Op. 89 (1850)
- Es sturmet am Abendhimmel / Heimliches Verschwinden / Herbstlied / Abschied vom Walde / Ins Freie / Roselein, Roselein
Romanzen und Balladen, Vol.III, Op. 53 (1840)
- Der arme Peter ¥°/ Der arme Peter ¥± / Der arme Peter ¥²
6 Gedichte von N. Lenau und Requiem, Op. 90 (1850)
- Lied eines Schmiedes / Meine Rose / Kommen und Scheiden / Die Sennin / Einsamkeit / Der schwere Abend / Requie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Ù¸®Åæ Á¤Àç¿ø µ¶Ã¢È¸
2017³â 10¿ù 24ÀÏ (È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¿¬¼¼ 2¸¸¿ø (~´ëÇпø»ý 50% ÇÒÀÎ)
(ÇÇ¾Æ³ë ¹ÚÀ¯³ª)
½´º£¸£Æ® - °Ü¿ï ³ª±×³× Winterreise Op. 89 (Àü 24°î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¿ï±¹Á¦À½¾ÇÁ¦ °³¸·°ø¿¬: Çɶõµå ¶óƼ ½ÉÆ÷´Ï ¿ÀÄɽºÆ®¶ó
2017³â 10¿ù 24ÀÏ (È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 S¼® 2¸¸ 4õ¿ø (ÃÖÀú)
(ÁöÈÖ: µð¸¶ ½½·Îº¸µ¥´Ï¿ìÅ© Dima Slobodeniouk)
³ª½ÇÀÎ - ¿ÀÄɽºÆ®¶ó¸¦ À§ÇÑ ÃàÀü ¼°î
¼î½ºÅ¸ÄÚºñÄ¡ - ÿ·Î ÇùÁÖ°î 1¹ø ÀÛÇ° 107 (ÿ·Î ¾Æ¸£Åä ³ë¶ó½º Arto Noras)
º£Å亥 - ±³Çâ°î 7¹ø °¡ÀåÁ¶ ÀÛÇ° 9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¿ï±¹Á¦À½¾ÇÁ¦: Çɶõµå ¶óƼ ½ÉÆ÷´Ï ¿ÀÄɽºÆ®¶ó ¡®½Ãº§¸®¿ì½º¡¯
2017³â 10¿ù 25ÀÏ (¼ö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 S¼® 2¸¸ 4õ¿ø (ÃÖÀú)
(ÁöÈÖ µð¸¶ ½½·Îº¸µ¥´Ï¿ìÅ© / ¶óƼ ½ÉÆ÷´Ï ¿ÀÄɽºÆ®¶ó)
½Ãº§¸®¿ì½º, Çɶõµð¾Æ Op. 26
½Ãº§¸®¿ì½º, ¹ÙÀ̿ø° ÇùÁÖ°î Op. 47 (¹ÙÀ̿ø° ¿¤¸®³ª º£Çï·¹ Elina Vähälä)
½Ãº§¸®¿ì½º, ·¹¹ÎÄ«À̳٠¸ðÀ½°î Op. 2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º³²½Ã¸³±³Çâ¾Ç´Ü 147ȸ Á¤±â¿¬ÁÖȸ
2017³â 10¿ù 25ÀÏ (¼ö) ¿ÀÈÄ 8½Ã ¼º³²¾ÆÆ®¼¾ÅÍ ÄܼƮȦ A¼® 1¸¸¿ø (ÃÖÀú)
(ÁöÈÖ ±Ý³»õ / ¹ÙÀ̿ø° Çù¿¬ Å©¸®½ºÆ¾ °û)
Â÷ÀÌÄÚÇÁ½ºÅ° - ¹ÙÀ̿ø° ÇùÁÖ°î ¶óÀåÁ¶ ÀÛÇ° 35
µåº¸¸£ÀÛ - ±³Çâ°î 6¹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¾Æ¸§´Ù¿î ¸ñ¿äÀÏ ÃÖÈñ¿¬ÀÇ ÇÁ·»Ä¡ ½ºÄð] ÃÖÈñ¿¬ Piano
2017³â 10¿ù 26ÀÏ 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4¸¸¿ø
- 123ÇÒÀÎ 20% (1ÀÎ 4¸Å±îÁö / 2017³â 8¿ù 27ÀÏ~2017³â 9¿ù 26ÀϱîÁö ¿¹¸Å½Ã)
- À¯½ºÇÒÀÎ(ÃëÇоƵ¿~¸¸24¼¼ ÀÌÇÏ) º»Àθ¸ - 40%
[¡®L'image ¿µ»ó']
Ŭ·Îµå µåºß½Ã ÇǾƳ븦 À§ÇÑ 12°³ÀÇ ÀüÁÖ°î, L.117
- Danseuses de Delphes (Dancers of Delphi). Lent et grave
- Voiles (Sails). Modéré
- Le vent dans la plaine (The wind on the plain). Animé
- Les sons et les parfums tournent dans l'air du soir (Baudelaire). Modéré
- Les collines d'Anacapri (The hills of Anacapri). Très modéré
- Des pas sur la neige (Footprints in the snow). Triste et lente
- Ce qu'a vu le vent d'ouest (What the west wind saw). Animé et tumultueux
- La fille aux cheveux de lin (Girl with the flaxen hair). Très calme et doucement expressif
- La sérénade interrompue (Interrupted serenade). Modérément animé
- La cathedrale engloutie (The sunken cathedral). Profondément calme
- La danse de Puck (Dance of Puck). Capricieux et légere
- Minstrels. Modéré
ÃÖ¿ìÁ¤ - ÇǾƳ븦 À§ÇÑ ÀüÁÖ°î ¡®»ç¶óÁ®°¡´Â ¸ñ¼Ò¸®' (2012)
ÃÖ¿ìÁ¤ - ÇǾƳ븦 À§ÇÑ ÀüÁÖ°î ¡®¹° ¼ÓÀÇ °Å¿ï'(2017) *À§ÃË°î ÃÊ¿¬
¸ð¸®½º ¶óº§ - ÇǾƳ븦 À§ÇÑ 3°³ÀÇ ½Ã, ¹ãÀÇ °¡½ºÆĸ£ Gaspard de la Nuit, M.55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¿ï±¹Á¦À½¾ÇÁ¦: ã¾Æ°¡´Â À½¾Çȸ I // ÀÌ°Å Á» ´ë¹Ú! ¿¬ÁÖÀÚ À̸§°ª »ý°¢ÇÏ¸é »ç½Ç»ó °øÂ¥
2017³â 10¿ù 27ÀÏ (±Ý) ¿ÀÈÄ 8½Ã ¿µ»ê¾ÆƮȦ R¼® 2¸¸¿ø S¼® 1¸¸¿ø
½´º£¸£Æ® - Çö¾Ç 3ÁßÁÖ D. 471
// ¹ÙÀ̿ø° À±µ¿È¯, ºñ¿Ã¶ó ¿¡¸£¿Ï ¸®»þ, ÿ·Î ±è¹ÎÁö
ºê¶÷½º - Ŭ¶ó¸®³Ý 3ÁßÁÖ Op. 114
// Ŭ¶ó¸®³Ý ¾Ë·º»ê´õ ÇÇÅͽºÅ¸ÀÎ, ÿ·Î ±è¹ÎÁö, ÇÇ¾Æ³ë ±è±Ô¿¬
µåº¸¸£ÀÛ - ÇǾƳë 5ÁßÁÖ Op. 81
// ¹ÙÀ̿ø° ¹éÁÖ¿µ, ¿¤¸®³ª º£Çï·¹, ºñ¿Ã¶ó ±è»óÁø, ÿ·Î ¾Æ¸£Åä ³ë¶ó½º, ÇÇ¾Æ³ë ±è±Ô¿¬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³â °æ±âÇÊ ¾Û¼Ö·çÆ® ½Ã¸®Áî III - ¼º½Ã¿¬ÀÇ ¸»·¯ 9¹ø
2017. 10. 27 (±Ý) 20:00 °æ±âµµ¹®ÈÀÇÀü´ç ´ë±ØÀå(¼ö¿ø) S¼® 2.5¸¸¿ø, A¼® 1.5¸¸¿ø(ÃÖÀú)
(ÁöÈÖ : ¼º½Ã¿¬ / ÿ¸®½ºÆ® : ¸·½Ã¹Ð¸®¾È È£¸£´± / °æ±â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)
¸»·¯ - ±³Çâ°î 9¹ø // ¸»·¯ °î Áß Ã³À½À¸·Î ³»°¡ ÁÁ¾ÆÇÏ°Ô µÈ °î
½´¸¸ - ÿ·Î ÇùÁÖ°î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³â °æ±âÇÊ ¾Û¼Ö·çÆ® ½Ã¸®Áî III - ¼º½Ã¿¬ÀÇ ¸»·¯ 9¹ø
2017. 10. 28 (Åä) 20:00 ¿¹¼úÀÇÀü´ç ÄܼƮȦ(¼¿ï) B¼® 2¸¸¿ø, C¼® 1¸¸¿ø(ÃÖÀú)
(ÁöÈÖ : ¼º½Ã¿¬ / ÿ¸®½ºÆ® : ¸·½Ã¹Ð¸®¾È È£¸£´± / °æ±â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)
¸»·¯ - ±³Çâ°î 9¹ø // ¸»·¯ °î Áß Ã³À½À¸·Î ³»°¡ ÁÁ¾ÆÇÏ°Ô µÈ °î
½´¸¸ - ÿ·Î ÇùÁÖ°î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¼¿ï±¹Á¦À½¾ÇÁ¦: ã¾Æ°¡´Â À½¾Çȸ II
2017³â 10¿ù 29ÀÏ (ÀÏ) ¿ÀÈÄ 5½Ã ¼º¼ö¾ÆƮȦ R¼® 2¸¸¿ø S¼® 1¸¸¿ø
¸ðÂ÷¸£Æ® - Ç÷çÆ® 4ÁßÁÖ K. 285
// Ç÷çÆ® ³ªÃ¤¿ø, ¹ÙÀ̿ø° ¿¤¸®³ª º£Çï·¹, ºñ¿Ã¶ó ±è»óÁø, ÿ·Î ¾Æ¸£Åä ³ë¶ó½º
ºê¶÷½º - Ŭ¶ó¸®³Ý 5ÁßÁÖ Op. 115
// ¹ÙÀ̿ø° ¿¤¸®³ª º£Çï·¹, À±µ¿È¯, ºñ¿Ã¶ó ¿¡¸£¿Ï ¸®»þ, ÿ·Î ±è¹ÎÁö, Ŭ¶ó¸®³Ý ¾Ë·º»ê´õ ÇÇÅͽºÅ¸ÀÎ
½´¸¸ - ÇǾƳë 5ÁßÁÖ Op. 44
// ¹ÙÀ̿ø° ±è´Ù¹Ì, ¿¤¸®³ª º£Çï·¹, ºñ¿Ã¶ó ±è»óÁø, ÿ·Î ¾Æ¸£Åä ³ë¶ó½º, ÇÇ¾Æ³ë ±è±Ô¿¬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¹Ú¾Æ¿¬ ±Í±¹ ÇÇ¾Æ³ë µ¶ÁÖȸ
2017³â 10¿ù 29ÀÏ (ÀÏ) ¿ÀÈÄ 7½Ã 30ºÐ ±ÝÈ£¾ÆƮȦ 1¸¸¿ø
º£Å亥 - ÇÇ¾Æ³ë ¼Ò³ªÅ¸ 30¹ø ¸¶ÀåÁ¶ ÀÛÇ° 109
½´¸¸ - Å©¶óÀ̽½·¹¸®¾Æ³ª ÀÛÇ° 16
¶óÈ帶´Ï³ëÇÁ - ÄÚ·¼¸® ÁÖÁ¦¿¡ ÀÇÇÑ º¯ÁÖ°î ¶ó´ÜÁ¶ ÀÛÇ° 4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¸ðÂ÷¸£Æ® ·¹Äû¿¥ - ÄÝ·¹±â¿ò º¸Ä®·¹ ¼¿ï â´Ü 10Áֳ⠱â³ä¿¬ÁÖȸ // 5¿ù¿¡ ¿¬ÁÖ Àß µé¾ú´ø ´Üü
2017³â 10¿ù 30ÀÏ (¿ù) ¿ÀÈÄ 8½Ã ·Ôµ¥ÄܼƮȦ B¼® 2¸¸¿ø(ÃÖÀú)
- ´ëÇлý±îÁö 50% ÇÒÀÎ (B¼®¿¡ ÇÑÇÏ¿©)
[¸ðÂ÷¸£Æ®]
·¹Äû¿¥ KV 626
Vesperae solennes de Confessore KV 339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µð ¾Ó»óºí Á¦8ȸ Á¤±â¿¬ÁÖȸ - The EnsembleÀÇ ¿©Çà ½ºÄÉÄ¡
2017³â 10¿ù 31ÀÏ (È) ¿ÀÈÄ 7½Ã 30ºÐ ÀϽÅȦ 3¸¸¿ø (~´ëÇлý 50% ÇÒÀÎ)
(¹ÙÀ̿ø° Á¤¿ø¼ø, ÀÌÇýÁ¤ / ºñ¿Ã¶ó ±è¼ºÀº / ÿ·Î À̼÷Á¤ / ÇÇ¾Æ³ë °ÁöÀº)
[ÇÁ·Î±×·¥] ¡°All that Bohemian¡±
J. Suk(1874-1935) - Elegie for Violin, Cello and Piano, Op. 23
B. Martin(1890-1959) - Three Madrigals for Violin & Viola
À±½ÂÇö(1966-) - Prism ll for Violin, Viola, Cello and Piano (2013)
A. Dvorak - String Quintet in E flat Major, Op. 97 (Guest: Viola ±è»óÁø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+ ¹Ì¸® ¿¹¸ÅÇϸé ÁÁÀ» 11¿ù ÀÌÈÄ °ø¿¬µé ¸Þ¸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 11.9 ¾Èµå·¹ÀÌ °¡ºê¸±·ÎÇÁ ·Ôµ¥ÄܼƮȦ ÁöÈÖ+ÇǾƳë: Â÷ÀÌÄÚÇÁ½ºÅ° ÇùÁÖ°î 1¹ø, ¶óÈ帶´Ï³ëÇÁ ÇùÁÖ°î 3¹ø
# 11.22-24 ¸ð½ºÅ©¹Ù ÇÊÇϸð´Ð ¿ÀÄɽºÆ®¶ó
3ÀÏ°£ Â÷ÀÌÄÚÇÁ½ºÅ° ±³Çâ°î Àü 6°î ¿¬ÁÖ, ³ª´Â 23, 24ÀÏ °¡¼ 2 3 5 6¹ø º¼ ¿¹Á¤
# 11.30 ±ÝÈ£¾ÆƮȦ ¾Æ¸§´Ù¿î ¸ñ¿äÀÏ ½Ã¸®Áî - ÃÖÈñ¿¬ with ÇÑ¿µ¶õ // ¼±°î¿¡ °¨ÅºÇÔ!!!
- 123ÇÒÀÎ 30% (1ÀÎ 4¸Å±îÁö / 2017³â 9¿ù 30ÀϱîÁö ¿¹¸Å½Ã)
- 123ÇÒÀÎ 20% (1ÀÎ 4¸Å±îÁö / 2017³â 10¿ù 1ÀÏ~2017³â 10¿ù 31ÀϱîÁö ¿¹¸Å½Ã)
[l¡¯amour: »ç¶û]
Ŭ·Îµå µåºß½Ã - µÎ ´ëÀÇ ÇǾƳ븦 À§ÇÑ 6°³ÀÇ °í´ëÀÇ ¿¡ÇDZ׶óÇÁ, L.131
¼¼ÀÚ¸£ ÇÁ¶ûÅ© - 2´ëÀÇ ÇǾƳ븦 À§ÇÑ ÀüÁÖ°î, Ǫ°¡, ±×¸®°í º¯ÁÖ°î b´ÜÁ¶, Op.18, M.30a
¿Ã¸®ºñ¿¡ ¸Þ½Ã¾Ó Olivier Messiaen - µÎ ´ëÀÇ ÇǾƳ븦 À§ÇÑ ¾Æ¸àÀÇ È¯»ó, I/25
# 12.5 ºó ½ÉÆ÷´Ï
ÁöÈÖ Çʸ®ÇÁ Á¶¸£´ç / º£Å亥 5¹ø, ºê¶÷½º 1¹ø (±³Çâ°î) / ÃÖÀú 6¸¸¿ø~ (¾î¸®½Å ºÐµéÀº ½ÏÆ·¿ì¹Ì ÇÒÀÎ 40% ¤¡)
# 12.20 2017³â °æ±âÇÊ ¾Û¼Ö·çÆ® ½Ã¸®Áî IV - ¼º½Ã¿¬ÀÇ º£Å亥 9¹ø
(ÁöÈÖ : ¼º½Ã¿¬ / ¹ÙÀ̿ø®´Ï½ºÆ® Á¶ÁøÁÖ / ÿ¸®½ºÆ® ¹®Å±¹)
º£Å亥 - ±³Çâ°î 9¹ø / ºê¶÷½º - ÀÌÁß ÇùÁÖ°î
# 12.22 ºÎõ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 Á¦230ȸ Á¤±â¿¬ÁÖȸ - ¼Û³âÀ½¾Çȸ 'º£Å亥, ÇÕâ'
º£Å亥, ±ØÀ½¾Ç ¡°¾ÆÅ׳×ÀÇ ÆóÇ㡱 ÀÛÇ° 123 - ¼°î, ÅÍÅ°ÇàÁø°î
º£Å亥, ±³Çâ°î Á¦9¹ø ¶ó´ÜÁ¶ ÀÛÇ° 125 ¡°ÇÕ⡱
// 2016³â¿¡µµ ¿¬¸»¿¡ ºÎõÇÊ ÇÕâ µé¾ú´Âµ¥ ¸Å¿ì ¸¸Á·ÇÔ.
# 12.28 [¾Æ¸§´Ù¿î ¸ñ¿äÀÏ º£Å亥ÀÇ ½Ã°£ ¡®17¡®20] Ä®¶óÄ¡ ½ºÆ®¸µ Ä⸣ÅÝ with °¼ö¿¬
123¿ä±ÝÁ¦, À¯½ºÇÒÀÎ(¸¸7¼¼-¸¸24¼¼) 40%ÇÒÀÎ
(¹ÙÀ̿ø° ÀåÀ¯Áø / ºñ¿Ã¶ó ÀÌÇѳª / ÿ·Î ½ÉÁØÈ£ / °´¿ø ¸É¹ö °¼ö¿¬ (¹ÙÀ̿ø°))
[·çÆ®ºñÈ÷ ÆÇ º£Å亥 Ludwig van Beethoven]
Çö¾Ç»çÁßÁÖ Á¦2¹ø GÀåÁ¶, Op.18/2 / Á¦7¹ø FÀåÁ¶, Op.59/1 / Á¦13¹ø B-flatÀåÁ¶, Op.130 / ´ëǪ°¡, Op.133
// º£Å亥ÀÌ Ã³À½¿¡ ÀÛ°îÇÑ ÇüÅ´ë·Î Çö¾Ç»çÁßÁÖ 13¹ø ¸¶Áö¸· ¾ÇÀåÀ» »©°í ´ëǪ°¡¸¦ ´ë½Å ¿¬ÁÖÇÏ´Â ¹öÀüÀº º» Àû Àִµ¥, À̹ø¿¡´Â ÇöÀç ¸¶Áö¸· ¾ÇÀåÀ¸·Î ÇÑ ¹ø ³¡³»°í ÀÌ¾î¼ ´ëǪ°¡¸¦ ÇÏ´Â ±¸¼ºÀ̶ó Èï¹Ì·Î¿ò.
Platimum series 5 - ÀÌÀÚº§ ÆĿ콺Ʈ // Ȥ½Ã À̶§ µµÄì °¡°Ô µÇ¸é °â»ç°â»ç º¸·¯ °¥Áöµµ ¸ð¸§
2018. 1. 22 (¿ù) 19½Ã µµÄì¹®Èȸ°ü ¸®»çÀÌƲȦ(ᳫÛー«ë) B¼® 2500¿£(ÃÖÀú)
¹ÙÈå ¹«¹ÝÁÖ ¹ÙÀ̿ø° ¼Ò³ªÅ¸ 3, 1¹ø, Æĸ£Æ¼Å¸ 2, 3¹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´ñ±Û º¸·Á°í ¿¬ÀçÇÏ°í ÀÖ½À´Ï´Ù. µµ¿òÀÌ µÇ¼Ì´Ù¸é Çǵå¹é ±â´Ù¸³´Ï´Ù~
...ÀÌ·¸°Ô ¾²°í ÀÖÁö¸¸ µµ¿ò ¾È µÇ¾úÀ¸¸é ¾È ½áµµ µË´Ï´Ù.
´ñ±ÛÀÌ ¾ø´Â ´Þ ¿¬Àç Á¾·áÇÕ´Ï´Ù.
Ãâó : °í·Á´ëÇб³ °íÆĽº 2024-04-30 09:28:17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