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port_export
¹®È­±³¾ç 9
¿©·¯ ºÐ¾ßÀÇ ¹®È­±³¾ç ÀÚ·á¿Í Á¤º¸¸¦ °øÀ¯ÇÕ´Ï´Ù.
»õ·Î°íħ | ·Î±×ÀÎ
À͸í
¿¬±Ø/°ø¿¬ | µî·ÏÀÏ : 2018-02-28 22:44:10 | ±Û¹øÈ£ : 8802 | 0
705¸íÀÌ Àоú¾î¿ä ¸ð¹ÙÀÏÈ­¸é URL º¹»ç
2018³â 3¿ù °ü½É°ø¿¬, Àü½Ã ¸ñ·ÏÀÔ´Ï´Ù. (72¹ø°, ¿¬Àç Á¾·á)




÷ºÎ À̹ÌÁö : 1°³

# ¸¶Áö¸· ¿¬ÀçÀÔ´Ï´Ù. (¹°·Ð °³ÀÎÀûÀ¸·Î¾ß ÀÌ·¸°Ô ¸Þ¸ðÇØ ³õ°í È帱º Áß¿¡¼­ °í¸£´Â °É °è¼ÓÇÏ°ÚÁö¸¸, ¼­¿ï °ø¿¬ÀÌ ¾Æ´Ï¶ó¼­...)

¿Ü±¹À¸·Î ÀÏÇÏ·¯ °©´Ï´Ù. 2009³âºÎÅÍ ½ÃÀÛÇߴµ¥, ¾î¼´Ù º¸´Ï »ý°¢º¸´Ù ¿À·¡ Çß¾î¿ä.

# 4¿ù ±³Çâ¾ÇÃàÁ¦¸¦ ¸ø º¸°í °¡´Â ´ë½Å, 3¿ù¿¡ ´ëÇÐ ¾Æ¸¶Ãß¾î ¿ÀÄɽºÆ®¶ó°¡ º°ÀǺ° ÈñÇÑÇÑ °îµé¿¡ µµÀüÇϳ׿ä. µµÀüÀº ÁÁÀº °ÍÀÔ´Ï´Ù. »ç½Ç»ó 3¿ùÀÌ ¾Æ¸¶Ãß¾î ¿ÀÄɽºÆ®¶óÀÇ ±³Çâ¾Ç ÃàÁ¦·Î º¸ÀÏ Á¤µµ? °í·Á´ë °ü¾ÇºÎ °ø¿¬µµ ²À º¸°í ½ÍÀºµ¥ ¾ÆÁ÷ °Ë»öÀÌ ¾ÈµÇ³×¿ä...¤Ð¤Ð

# ÃʽÉÀÚ ¸ÂÃã °ø¿¬Àº µû·Î ¾ø½À´Ï´Ù. ÁÁÀº °ø¿¬°ú ¾Æ´Ñ °ø¿¬ÀÌ ÀÖÀ» »ÓÀÔ´Ï´Ù. ÁÁÀº °ø¿¬¿¡¼­ ÁÁÀº ¿¬ÁÖ¸¦ ±×³É ¸¹ÀÌ µé¾îº¸½Ã¸é µË´Ï´Ù. ±×·¡µµ ¸·¿¬ÇϽôٸé, ÀÏ´Ü ´Ù¾çÇÏ°Ô ¸¹ÀÌ µé¾îº¸½Ã°í ¸¶À½¿¡ µå´Â °î/¿¬ÁÖ¸¦ ã¾Æº¸½ÃÁÒ.

# ±Û¾´ÀÌ ÃëÇâÀÎ ÀÛ°î°¡´Â ½´¸¸, ¼î½ºÅ¸ÄÚºñÄ¡ÀÔ´Ï´Ù.

# ¿Ü±¹ °ø¿¬ÀÌ º¸¿©µµ ³î¶óÁö ¸¶½ÃÁÒ~ Ȥ½Ã µµÄì °¬´Ù°¡ º¸°Ô µÉ ¼öµµ?

# ¹Ì¼ú°üÀ̳ª ¿¬±ØÀº ¸ô¶ó¼­(À½¾Çµµ Àß ¸ð¸£¸é¼­ µèÁö¸¸) ¸¹ÀÌ ¸ø ½è½À´Ï´Ù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½ºÆ©µð¿À Áöºê¸® ´ë ¹Ú¶÷ȸ - ³ª¿ì½ÃÄ«¿¡¼­ ¸¶´Ï±îÁö

2017. 12. 5 (È­) ~ 2018. 3. 4 (ÀÏ) ¼¼Á¾¹®È­È¸°ü ¼¼Á¾¹Ì¼ú°ü 1-2°ü ¼ºÀÎ 15,000¿ø

- ½Ã°£ : ¿ÀÀü 10½Ã ~ ¿ÀÈÄ 8½Ã (ÀÔÀ帶°¨ ¿ÀÈÄ 7½Ã)

http://www.sejongpac.or.kr/performance/view.asp?langCode=001¢´tYear=2017¢´tMonth=12¢´tDay=&sval=&currPage=1&performIdx=27646&performCode=b1de1703161525001&listType=2&bcode=&placeCode=&genreCode=&artGroupCode=2004%2C2008%2C2007%2C2001%2C2006%2C2002%2C2003%2C3002%2C2999&menuNum=0102&searchGubun=MONTH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¸¶¸® ·Î¶û»ýî÷ »öäÀÇ È²È¦

2017. 12. 9 (Åä) ~ 2018. 3. 11 (ÀÏ) ¿¹¼úÀÇÀü´ç ÇÑ°¡¶÷¹Ì¼ú°ü Á¦1, Á¦2 Àü½Ã½Ç

[½Ã°£] 11:00-19:00, 3¿ùÀº 11:00-20:00 / °¡°Ý: ¼ºÀÎ 13,000¿ø

http://www.sacticket.co.kr/SacHome/exhibit/detail?searchSeq=30917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¿¹¸£¹ÌŸ½Ã¹Ú¹°°üî÷, °Ü¿ï ±ÃÀü¿¡¼­ ¿Â ÇÁ¶û½º ¹Ì¼ú

2017. 12. 19 ~ 2018. 4. 15 ±¹¸³Áß¾Ó¹Ú¹°°ü ±âȹÀü½Ã½Ç ¼ºÀÎ 6õ¿ø ´ëÇлý 5500¿ø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¹Ù¶÷À» ±×¸®´Ù : ½ÅÀ±º¹ ¡¤ Á¤¼±

2017. 11. 24 ~ 2018. 5. 24 10:00 ~ 19:00 DDP µðÀÚÀιڹ°°ü ÀÏ¹Ý 1¸¸¿ø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¿¬±Ø ¡®¸®Â÷µå 3¼¼¡¯

2018. 2. 5 (¿ù) ~ 3. 4 (ÀÏ) ¿¹¼úÀÇÀü´ç CJ Åä¿ù±ØÀå S¼® 66000¿ø A¼® 33000¿ø(ÃÖÀú)

[ÁÖ¿ä ¹è¿ª] ¸®Â÷µå 3¼¼(±Û·Îü½ºÅÍ °øÀÛ): ȲÁ¤¹Î / ¿¡µå¿öµå 4¼¼: Á¤¿õÀÎ / ¿¤¸®ÀÚº£½º ¿Õºñ: ±è¿©Áø / ¹öÅ·¾ö: ±èµµÇö / ¾Ø: ¹ÚÁö¿¬ / ¸¶°¡·¿ ¿Õºñ: Á¤ÀºÇý / ¸ÖƼ(¸®¹ö½º, ½ÃÀå ¿Ü): ÀÓ±âÈ«

https://www.sacticket.co.kr/SacHome/perform/detail?searchSeq=35623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è½Å¾Ö ÇÇ¾Æ³ë µ¶ÁÖȸ       // ¹Ì¸®º¸´Â À½¾Çȸ

2018³â 3¿ù 1ÀÏ (¸ñ) ¿ÀÈÄ 7½Ã Çѱ¹°¡°î¿¹¼ú¸¶À» ³ªÀ½¾ÆƮȦ ÃÊû°ø¿¬ [Àü¼®¹«·á]

J. S. Bach - French Suite No. 5 in G Major, BWV 816

L. v. Beethoven - Piano Sonata No. 30 in E Major, Op. 109

C. Debussy - Preludes, Livre 2 (Book 2), L. 123 Áß

- I. Brouillards (Mists)

- III. La puerta del Vino (Wine door)

- IV. Les fees sont d£§exquises danseuses (Fairies are exquisite dancers)

- XII. Feux d£§artifice (Fireworks)

F. Liszt - Funerailles (from Harmonies Poetiques et Religieuses III, S. 173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ÀÇ¿Ü·Î ¼­¿ï´ë À½´ë ¿ÀÄɽºÆ®¶óº¸´Ù ´õ ¸¶À½¿¡ µé¾ú´ø ¼­¿ï´ë ¾Æ¸¶Ãß¾î ¿ÀÄɽºÆ®¶ó

SNUPO(¼­¿ï´ëÇб³ ¾Æ¸¶Ãß¾î ¿ÀÄɽºÆ®¶ó) Á¦52ȸ Á¤±â ¿¬ÁÖȸ

2018³â 3¿ù 2ÀÏ ±Ý¿äÀÏ ´ÊÀº 7½Ã ¼­¿ï´ëÇб³ ¹®È­°ü ´ë°­´ç (Àü¼® ¹«·á)

(ÁöÈÖ ±èÁØ¿µ / Çù¿¬ : °í¿µÁ¾)     // È£¸¥ Çù¿¬ÀÚ´Â ¸¹ÀÌ µé¾îº» À̸§

º£Å亥, ·¹¿À³ë·¹ ¼­°î 3¹ø, Op.72b

±Û¸®¿¡¸£(R. Glière), È£¸¥ ÇùÁÖ°î ³»¸²³ªÀåÁ¶, Op.91

µåº¸¸£ÀÛ, ±³Çâ°î 9¹ø, Op.95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¿¬¼¼´ëÇб³ À¯Æ÷´Ï¾Æ Á¦ 30ȸ ½ÅÀÔ»ý ȯ¿µ ¿¬ÁÖȸ      // .´ë°¡ ¶ö·Î¸¦ ÇÑ´Ù°í???

2018³â 3¿ù 2ÀÏ ±Ý¿äÀÏ ¿ÀÈÄ 7½Ã ¿¬¼¼´ëÇб³ ½ÅÃÌÄ·ÆÛ½º ´ë°­´ç

(ÁöÈÖ Á¤º´ÈÖ / Çù¿¬ ÀÌ¿µÀº)

Tchaikovsky - Symphony No.4

Johann Strauss 2 - Kaiser Walzer

Edouard Lalo - Cello Concerto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èÈñÁ¤ ÇÇ¾Æ³ë µ¶ÁÖȸ         // ¹Ì¸®º¸´Â À½¾Çȸ

2018³â 3¿ù 2ÀÏ (±Ý) ¿ÀÈÄ 7½Ã Çѱ¹°¡°î¿¹¼ú¸¶À» ³ªÀ½¾ÆƮȦ ÃÊû°ø¿¬ [Àü¼®¹«·á]

W. A. Mozart - Piano Sonata KV.576 in D major

C. Debussy - Images, Book 1, L.110

R. Schumann - Symphonic Etudes Op. 13 (À¯ÀÛ º¯ÁÖ°îÀº ¾È ³Ö°í ÁÖÁ¦ + 12 ¿¬½À°î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¹«½¼ ¸¶¾à ÇϽñ淡 ÀÌ·± ¼±°îÀ»... ¤¾¤§¤§

ÀÌÈ­¿©´ë ¾Æ¸¶Ãß¾î ¿ÀÄɽºÆ®¶ó ESAOS â´Ü 25Áֳ⠱â³ä Á¦ 50ȸ ½ÅÀÔ»ý ȯ¿µ ¿¬ÁÖȸ

2018³â 3¿ù 3ÀÏ Åä¿äÀÏ ¿ÀÈÄ 5½Ã ÀÌÈ­¿©ÀÚ´ëÇб³ ´ë°­´ç

(ÁöÈÖ ¹ÚÇö»ó / Çù¿¬ Á¶¿µÈÆ)

Alexander Scriabin - Piano Concerto in f# minor, Op. 20 (1897)

Alexander Scriabin - Symphony No.2 in c minor, Op. 29 (1901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°í·Á´ëÇб³ °üÇö¾Ç´Ü Á¦ 34ȸ ½ÅÃáÀ½¾Çȸ

2018³â 3¿ù 3ÀÏ Åä¿äÀÏ ¿ÀÈÄ 6½Ã °í·Á´ëÇб³ ÀÎÃ̱â³ä°ü

º£¸¦¸®¿ÀÁî - 'ÆĿ콺ƮÀÇ °Ì¹ú' Áß Çë°¡¸® ÇàÁø°î, ÀÛÇ°¹øÈ£ 24

¼îÆØ - ÇǾƳë ÇùÁÖ°î 1¹ø E´ÜÁ¶, ÀÛÇ°¹øÈ£ 11

ºê¶÷½º - ±³Çâ°î 1¹ø C´ÜÁ¶, ÀÛÇ°¹øÈ£ 68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ÇǾƴϽºÆ® ±è ÁØ ¸®»çÀÌƲ

2018³â 3¿ù 4ÀÏ (ÀÏ) 14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S¼® 2¸¸¿ø (Çлý 50%)

J. Haydn - Vatiations in f minor, Hob. ¥¹¥¶:6

L.v. Beethoven - Piano Sonata No.26 in E¢Ú Major, Op.81a

J. Brahms - Variations on a Theme of Paganini Op.35 Book.2

J. Brahms - Piano Sonata No.1 in C Major, Op.1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³»°¡ R¼®À¸·Î Áö¸¥ °ø¿¬

º£Å亥 Àå¾ö¹Ì»ç - Á¦69ȸ ¼­¿ï¿À¶óÅ丮¿À Á¤±â¿¬ÁÖȸ À§´ëÇÑ À¯»ê ½Ã¸®Áî 11

2018. 3. 4 (ÀÏ) 17:00 ¿¹¼úÀÇÀü´ç Äܼ­Æ®È¦ B¼® 2¸¸¿ø (ÃÖÀú)

º£Å亥 - Àå¾ö¹Ì»ç Missa Solemnis ÀÛÇ° 123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èÇö¹Ì ¹ÙÀ̿ø° µ¶ÁÖȸ

2018. 3. 4 (ÀÏ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2¸¸¿ø

(Piano / Piotr Kupka)

L.v. Beethoven - Violin Sonata No. 4 in a minor, Op. 23

P. Schoenfield - Four Souvenirs for Violin and Piano

ÀÌÀÏÁÖ - Sanjo for Violin Solo

R. Schumann - Violin Sonata No. 2 in d minor, Op. 121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°­¼ö¿¬ ÇÇ¾Æ³ë µ¶ÁÖȸ

2018³â 3¿ù 6ÀÏ (È­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 (Çлý 50%)

F. J Haydn - Sonata in A-flat major Hob. XVI: 43

L.v.Beethoven - Sonata Op.2 no.3

R.Schumann - kreisleriana Op.1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ÀÓµ¿Çõ ÇÇ¾Æ³ë ¸®»çÀÌƲ

2018³â 3¿ù 7ÀÏ (¼ö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­Æ®È¦ B¼® 3¸¸¿ø (ÃÖÀú)

½´º£¸£Æ® - ÁïÈï°î D.935 Op.142

½´º£¸£Æ® - ÇÇ¾Æ³ë ¼Ò³ªÅ¸ 21¹ø BÇ÷§ÀåÁ¶ D.96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ÀÌÇöÁÖ ºñ¿Ã¶ó µ¶ÁÖȸ Die herausforderungen

2018. 3. 8 (¸ñ) 7:30PM ¸ðÂ÷¸£Æ®È¦ Àü¼® 2¸¸¿ø

(ÇǾƳë Ȳ¼öÀÎ)

J. S. Bach - Chaconne on Viola

(transcribed from Partita ¥± in D minor, BWV 1004 for Violin solo)

Y. Bowen - Viola Sonata No.2 in F Major, Op.22

J. Brahms - Cello Sonata No.1 in e minor, Op.38 (Transcribed for Viola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¹ÀÇî ARD ±¹Á¦À½¾ÇÄáÄí¸£ ÇÇ¾Æ³ë ºÎ¹® Çѱ¹ÀÎ ÃÖÃÊ 1À§

[¾Æ¸§´Ù¿î ¸ñ¿äÀÏ ±ÝÈ£¾ÆƼ½ºÆ® ¢©The Winners¢©] ¼ÕÁ¤¹ü Piano

2018³â 3¿ù 8ÀÏ (¸ñ) 20:00 ±ÝÈ£¾ÆƮȦ Àü¼® 4¸¸¿ø

º¼ÇÁ°­ ¾Æ¸¶µ¥¿ì½º ¸ðÂ÷¸£Æ® - ÇǾƳ븦 À§ÇÑ È¯»ó°î d´ÜÁ¶, K.397

ÇÁ·¹µ¥¸®Å© ¼îÆØ - ÇǾƳ븦 À§ÇÑ 12°³ÀÇ ¿¬½À°î, Op.25

ÇÁ¶õÃ÷ ½´º£¸£Æ® - 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21¹ø B-flat ÀåÁ¶, D.96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°úõ½Ã¸³±³Çâ¾Ç´Ü Á¦54ȸ Á¤±â¿¬ÁÖȸ

2018³â 3¿ù 9ÀÏ (±Ý) ¿ÀÈÄ 7:30 °úõ½Ã¹Îȸ°ü ´ë±ØÀå 1¸¸¿ø

(ÁöÈÖ ±è¿¹ÈÆ / ÇǾƳë ÀÌÈ¿ÁÖ)

º£Å亥 - ¿¡±×¸óÆ® ¼­°î ÀÛÇ° 84

¸ðÂ÷¸£Æ® - ÇǾƳë ÇùÁÖ°î 23¹ø °¡ÀåÁ¶ K.488

º£Å亥 - ±³Çâ°î 2¹ø ¶óÀåÁ¶ ÀÛÇ° 3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è¼ºÈÆ ÇÇ¾Æ³ë µ¶ÁÖȸ - ºê¶÷½º Àü°î ½Ã¸®Áî ¥³

2018³â 3¿ù 9ÀÏ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3¸¸¿ø (Çлý 1.5¸¸¿ø)

[Johannes Brahms]

Variations on a Theme by Robert Schumann, Op.9

Variations on an Original Theme, Op.21 No.1

Piano Quartet No.2 in A Major Op.26 (Violin À̼­Á¤ / Viola ±èÁؼº / Cello ¼­¿ìÇü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ÀçÄܼ­Æ®] Á¤È­¼· Ŭ¶ó¸®³Ý µ¶ÁÖȸ // ¿¹¿øÇб³ 1Çгâ(= Áß 1)

2018³â 3¿ù 10ÀÏ 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9õ¿ø

(ÇǾƳë Á¤¼¼°æ)

°¡ºê¸®¿¤ ÇÇ¿¡¸£³× Gabriel Pierné - Ä­Ãʳן Canzonetta, Op.19

·Îº£¸£Æ® ½´¸¸ - ¿Àº¸¿¡¿Í ÇǾƳ븦 À§ÇÑ 3°³ÀÇ ·Î¸Á½º, Op.94(Ŭ¶ó¸®³Ý°ú ÇÇ¾Æ³ë ¿¬ÁÖ)

¾Ó¸® ¶óº¸ Henri Rabaud - ÄáÄí¸£ µ¶ÁÖ°î Solo de Concours, Op.10

ÇÁ¶û½Ã½º Ç®¶ûÅ© Francis Poulenc - Ŭ¶ó¸®³Ý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, FP184

·çÀÌÁö ¹Ù½Ã Luigi Bassi - º£¸£µð ¿ÀÆä¶ó ¡®¸®°ñ·¹Åä' ÁÖÁ¦¿¡ ÀÇÇÑ È¯»ó°î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°í·Á´ë ±³³» µ¿¾Æ¸® °ø¿¬ Áß µü Çϳª¸¸ °ñ¶ó¼­ ºÁ¾ß ÇÑ´Ù¸é, °ü¾ÇºÎ ¤¡ (»ç½Ç Á¦ ¼º°Ý»ó ½Ã°£µÇ¸é ´Ù º¸·¯ ´Ù´Õ´Ï´Ù¤»¤»¤»)

°í·Á´ëÇб³ °ü¾ÇºÎ ½ÅÃῬÁÖȸ

2018. 3. 10 (Åä) 5½Ã ÀÎÃ̱â³ä°ü

¸àµ¨½ºÁ¸ Concert piece 2¹ø µî

//  ¸¶Ä§ Á¦°¡ Ä£±¸µé°ú ³ìÀ½Çؼ­ À¯Æ©ºê¿¡ ¿Ã·È´ø °îÀ» °ü¾ÇºÎ°¡ ¿¬ÁÖÇؼ­ ¸Å¿ì ±â´ëÇÏ°í Àִµ¥,

¿¹½ÀÀ¸·Î µé¾îº¸°í °¡¼Åµµ ÁÁÀ» µí? °ü¾ÇºÎ´Â ´õ ÀßÇÒµí~~~ (³» ³ìÀ½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iMreJ9ksA0 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Á¶¹ÎÁ¤ ¹ÙÀ̿ø° µ¶ÁÖȸ

2018. 3. 11. (ÀÏ) ¿ÀÈÄ 3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

(Piano Ȳ»óÀº)

[Sergei Prokofiev (1891–1953)]

Suite from ¡®Romeo and Juliet¡¯, Op.64

5 Mélodies, Op.35

Sonata for Two Violins Op.56 (Special Guest Violin ¾ç½ÂÈñ)

Violin Sonata No.2, Op.94a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³²°æ¼÷ ÆÄÀÌÇÁ¿À¸£°£ µ¶ÁÖȸ

2018. 3. 12 (¿ù) 7:30 pm ¾çÀçȶºÒȸ°ü Àü¼®ÃÊ´ë

Georg Muffat(1653-1704) - Toccata undecima(Apparatus musico-organisticus, 1690)

Dominik Susteck(*1977-)-¥±. Verschlungener Gang aus Zeitfiguren(2014) ±¸ºÎ·¯Áø ±æ / ¥³. Leuchten ºû

J. S. Bach - Ⅺ. Variationen über Seig gegrü©¬et, Jesu gütig BWV 768

Nikolaus Bruhns(1665-97) - Praludium in G Dur

Max Reger(1873-1916) - Phantasie und Fuge über den Namen BACH op. 4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ÀÌ¿µÁÖ ÇÇ¾Æ³ë ¸®»çÀÌƲ

2018³â 3¿ù 12ÀÏ (¿ù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

J. Haydn - Sonata Hob.XVI:51 in D Major

J. Haydn - Sonata Hob.XVI:50 in C Major

J. Haydn - Sonata Hob.XVI:52 in E flat Major

A. Scriabin - Prelude and Nocturne for left hand Op.9

F. Busoni - Variationen und Fuge in freier Form über Fr. Chopin's c-moll Präludium (Op.28 No.20) Op.22, Busoni-V.213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Heimish Ensemble - ¾Æ´ÁÇÑ ¿À´Ã

2018³â 3¿ù 13ÀÏ (È­) ¿ÀÈÄ 8½Ã ¼¼Á¾¹®È­È¸°ü üÀÓ¹öȦ 2¸¸¿ø (Çлý 50%)

(ÇǾƳë ÀÌÇöÁø / ÿ·Î ÃÖ¼±À¯ / Ŭ¶ó¸®³Ý ¹ÚÁø¿À)

L. v. Beethoven - Trio for Clarinet, Cello and Piano in B-flat Major, Op. 11

M. Bruch - 8 Pieces for Clarinet, Cello and Piano, Op.83 Áß

- I. Andante

- V. Rumanische Melodie: Andante

- VII. Allegro vivace, ma non troppo

R. Muczynski - Fantasy Trio for clarinet, cello, and piano, Op.26

J. Brahms - Trio for clarinet, cello and piano Op. 114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èÈñÁ¤ ÇÇ¾Æ³ë µ¶ÁÖȸ        // ¹Ì¸®º¸´Â À½¾Çȸ ³ª¿Â »ç¶÷ º»°ø¿¬

2018³â 3¿ù 14ÀÏ (¼ö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

W. A. Mozart - Piano Sonata KV.576 in D major

C. Debussy - Images, Book 1, L.110

R. Schumann - Symphonic Etudes Op. 13 (À¯ÀÛ º¯ÁÖ°îÀº ¾È ³Ö°í ÁÖÁ¦ + 12 ¿¬½À°î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018¾Ó»óºí ¸ðÀÎ Á¤±â¿¬ÁÖȸ

2018. 3. 14 (¼ö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Àü¼® 2¸¸¿ø

(¹ÙÀ̿ø° ¿ÀÀ¯Áø, ¹Îº´Èñ / ºñ¿Ã¶ó Á¤°Ü¿î / ÿ·Î °­½ÂÇö / ÇǾƳë Á¶´ÙÁ¤ / °¡¾ß±Ý À¯ÈñÁ¤ / Ÿ¾Ç±â ±èÇö±â)

ÀÌÀº¹Ì - ÇǾƳë Æ®¸®¿À¿Í °¡¾ß±ÝÀ» À§ÇÑ ¡¸Â¡°Ë´Ù¸®¡¹

À̽ÃÇö - ¿µ±¹ Æ÷Å©´í½º ¸ðÀ½°î British Folk-Dance Suite

J. Brahms - Piano Quintet in f minor, Op. 34 // ÀÌ °î Çϳª ¶§¹®¿¡ ¸Þ¸ðÇÔ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°³ÀÎ µ¶Ã¢È¸À̱ä Çѵ¥, µ¶ÀϾî±Ç À¯ÇÐ-öÀúÈ÷ µ¶ÀÏ¾î ·¹ÆÛÅ丮¸¸ ÁýÁßÇÏ´Â °Ô ¸Å¿ì ÁÁÀ½

¹Ù¸®Åæ ³ª°Ç¿ë µ¶Ã¢È¸

2018. 3. 15 (¸ñ) 20:00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3¸¸¿ø (½ÏÆ·¿ì¹Ì 40%)

[FRANZ SCHUBERT]

Gruppe aus dem Tartarus D.583 (F. von Schiller) Ÿ¸£Å¸·ç½ºÀÇ ¹«¸®

Das Fischermadchen D.957/10 (H. Heine) ¾îºÎÀÇ µþ

Der Wanderer an den Mond D.870 (J. G. Seidl) ¹æ¶ûÀÚ

An Silvia D.891 (W. Shakespeaer) ½Çºñ¾Æ¿¡ ºÎħ

Lied eines Schiffers an die Dioskuren D.360 (J .B. Mayrhofer) ¼±¿øÀÇ ³ë·¡

Der Doppelganger D.957/13 (H. Heine) ³ªÀÇ ±×¸²ÀÚ

[GUSTAV MAHLER]

Blicke mir nicht in die Lieder! (F. Ruckert)

Ich atmet¡¯ einen linden Duft (F. Ruckert) º¸¸®¼öÇâ±â¸¦ ¸ÃÀ¸¸ç

Liebst du um Schonheit (F. Ruckert) ¾Æ¸§´Ù¿òÀ» »ç¶ûÇÑ´Ù¸é

Ich bin der Welt abhanden gekommen (F. Ruckert) ³ª´Â ÀÌ ¼¼»óÀ» ¶°³µ³×

[JOHANNES BRAHMS]

Dein blaues Auge op.59/8 (K. Groth) ±×´ëÀÇ Çª¸¥ ´«

Wir wandelten op.96/2 (G. F. Daumer) ¿ì¸® °Å´Ò¾ú³×

Nicht mehr zu Dir zu gehen op.32/2 (G. F. Daumer)

Unbewegte laue Luft op.57/8 (G. F. Daumer)

[RICHARD STRAUSS (1864-1949)]

Wozu noch, Madchen op.19/1 (A. von Schack)

Traum durch die Dammerung op.29/1 (O. J. Bierbaum)

Die Nacht op.10/3 (H. von Gilm)

Ich trage meine Minne op.32/1 (K. Henckell)

Ach weh, mir ungluckhaftem Mann op.21/4 (J. Dahn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½´¸¸ ¹ÙÀ̿ø° ÇùÁÖ°î ¿¬ÁÖ¶ó´Ï »ó»ó ¼ÓÀÇ µ¿¹° °°Àº ´À³¦Àε¥ À̶§ ³»°¡ ´Ù¸¥ °÷¤Ð¤Ð

¼­¿ï½ÃÇâ2018 º£Å亥 ±³Çâ°î ¡®¿µ¿õ¡¯

2018³â 3¿ù 16ÀÏ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­Æ®È¦ B¼® 2¸¸¿ø (C¼® ¸ÅÁø)

(ÁöÈÖ ¾ÈÅä´Ï¿À ¸àµ¥½º Antonio Mendez / ¹ÙÀ̿ø° º£·Î´ÏÄ« ¿¡º£¸¦·¹ Veronica Eberle)

¸àµ¨½ºÁ¸, ¡®·ò ºí¶ó½º¡¯ ¼­°î Ruy Blas Overture, Op. 95

½´¸¸, ¹ÙÀ̿ø° ÇùÁÖ°î - Violin Concerto in D minor // ļ¤Ñ

º£Å亥, ±³Çâ°î Á¦3¹ø ¡®¿µ¿õ¡¯ Op. 55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ÀçÄܼ­Æ®] Á¤À¯¹Î ¿Àº¸¿¡ µ¶ÁÖȸ // ¿¹¿øÇб³ 3Çгâ(= Áß 3)

2018³â 3¿ù 17ÀÏ 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9õ¿ø

(ÇÇ¾Æ³ë ±èÇý¿µ)

·Îº£¸£Æ® ½´¸¸ - 3°³ÀÇ ·Î¸Á½º, Op.94 // 1ÁÖ Àü ¿µÀçÄܼ­Æ®¿¡¼­ Ŭ¶ó¸®³ÝÀ¸·Î ¿¬ÁÖµÊ

¾Æ¹ÐÄ«·¹ ÆùÅ°¿¤¸® Amilcare Ponchielli - ¿Àº¸¿¡¿Í ÇǾƳ븦 À§ÇÑ Ä«ÇÁ¸®Ä¡¿À

¾Ó¸® µÚƼ¿Ü Henri Dutilleux - ¿Àº¸¿¡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

Á¶¹Ý´Ï µ¨¸® Giovanni Daelli - º£¸£µð ¿ÀÆä¶ó ¡®¸®°ñ·¹Åä' ÁÖÁ¦¿¡ ÀÇÇÑ È¯»ó°î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¾ÆƼ½ºÆ®Äܼ­Æ®] Ã߹ΰæ Ŭ¶ó¸®³Ý µ¶ÁÖȸ //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1Çгâ

2018³â 3¿ù 17ÀÏ (Åä) 20:00 ±ÝÈ£¾ÆƮȦ 1¸¸¿ø

(ÇÇ¾Æ³ë ±èÀç¿ø)

¿äÇϳ׽º ºê¶÷½º - Ŭ¶ó¸®³Ý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Á¦1¹ø f´ÜÁ¶, Op.120/1

Æä·çÄ¡¿À ºÎÁ¶´Ï Ferruccio Busoni - Ŭ¶ó¸®³Ý°ú ¼Ò±Ô¸ð ¿ÀÄɽºÆ®¶ó¸¦ À§ÇÑ ÄÜü¸£Æ¼³ë, Op.48(Ŭ¶ó¸®³Ý°ú ÇÇ¾Æ³ë ¿¬ÁÖ)

µµ³ªÅä ·Îºê·¼¸®¿À Donato Lovreglio - Ŭ¶ó¸®³Ý°ú ÇǾƳ븦 À§ÇÑ º£¸£µð ¡®¶ó Æ®¶óºñ¾ÆŸ' ÁÖÁ¦¿¡ ÀÇÇÑ È¯»ó°î, Op.45

Ä«¹ÌÀ¯ »ý»ó - Ŭ¶ó¸®³Ý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E-flatÀåÁ¶, Op.167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¹éÁÖ¿µ £¦ Àϸ®¾ß ¶ó½¬ÄÚÇÁ½ºÅ° µà¿ÀÄܼ­Æ®

2018³â 3¿ù 18ÀÏ ÀÏ¿äÀÏ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IBKè¹öȦ S¼® 2¸¸ 5õ¿ø (ÃÖÀú)

(¹ÙÀ̿ø° ¹éÁÖ¿µ / ÇǾƳë Àϸ®¾ß ¶ó½¬ÄÚÇÁ½ºÅ°)

¸ðÂ÷¸£Æ® - 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K. 305

¸ðÂ÷¸£Æ® - 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K. 376

¸ðÂ÷¸£Æ® - 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K. 526

½´º£¸£Æ® - 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È¯»ó°î D. 934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¼ÒÇÁ¶ó³ë ±è¼öÁø µ¶Ã¢È¸ - ºñ¹ßµð ±³È¸À½¾Ç ½Ã¸®Áî 4

2018³â 3¿ù 19ÀÏ ¿ù¿äÀÏ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 (Çлý 50%, ´ëÇпø»ý Æ÷ÇÔ)

(ÇǾƳë Á¤Áö°­ / String °¡ÀÏ Ç÷¹À̾îÁî = Violin ±è¼ö¿¬(¸®´õ), ±èÁ¤ÈÆ / Viola À¯¼Ò¶÷ / Cello ¿À½Â±Ô)

Georg Friedrich Handel - Neun Deutsche Arien 9°³ÀÇ µ¶ÀÏ ¾Æ¸®¾Æ Áß with Violin

- Su©¬er Blumen Ambraflocken ±ÝºûÀ¸·Î ºû³ª´Â Çâ±â·Î¿î ²É¹«¸®

- In den angenehmen Buschen ºû°ú ±×´ÃÀÌ ¾î¿ì·¯Áø ¾Æ¸§´Ù¿î ´ýºÒ¿¡

[Francis Poulenc (1899-1963)]

- Ce doux petit visage ±× ºÎµå·¯¿î ÀÛÀº ¾ó±¼

- Il vole ±×´Â ³¯¾Æ°¬´Ù

- Dans l¡¯herbe ½£ ¼Ó¿¡¼­

Claude Debussy - Quatre Chansons de Jeunesse 4°³ÀÇ ÀþÀº ³¯ÀÇ ³ë·¡

- Pantomime ¹«¾ð±Ø / Clair de lune ´Þºû / Pierrot »ß¿¡·Î / Apparition ȯ¿µ

Antonio Vivaldi - Longe mala, umbrae, terrores RV629 with String Quartet

- Aria : Longe mala, umbrae, terrores ±ä °íÅë, ¾îµÒ°ú °øÆ÷

- Aria : Descende, O Coeli Vox Çϴõµ ¿ï°í

- Alleluia ÇÒ·¼·ç¾ß

Georg Friedrich Handel - Se pieta di me non senti Àú¸¦ °¡¿²°Ô ¿©±âÁö ¾ÊÀ¸½Å´Ù from Giulio Cesare (with Violin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// ¿¹ÀüºÎÅÍ Æò ÁÁ¾ÒÀ½, À̺Р¿¬ÁÖ·Î °ñµåº£¸£±× º¯ÁÖ°î Àß µéÀ½(2015³â 3¿ù)

¼Õ¹Î¼ö º£Å亥 ÇÇ¾Æ³ë ¼Ò³ªÅ¸ Àü°î ½Ã¸®Áî ¥±

2018. 3. 20 (È­) ¿¹¼úÀÇÀü´ç

[Ludwig van Beethoven ·çÆ®ºñÈ÷ ¹Ý º£Å亥]

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6¹ø ¹ÙÀåÁ¶, ÀÛÇ° 10-2

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15¹ø ¶óÀåÁ¶, ÀÛÇ° 28 ¡°Àü¿ø¡±

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22¹ø ¹ÙÀåÁ¶, ÀÛÇ° 54

ÇÇ¾Æ³ë ¼Ò³ªÅ¸ Á¦21¹ø ´ÙÀåÁ¶, ÀÛÇ° 53 ¡°¹ßÆ®½´Å¸ÀΡ±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¾ÈÅä´Ñ ¾Ó»óºí ¡°Schumann¡± // ½´¸¸ ÆÒÀ̶ó¸é °¥ ¼ö¹Û¿¡ ¾øÀ» µí

2018. 3. 20 (È­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 (Çлý 50%)

(Violin À±¼º¿ø / Piano À̹οµ / Viola À±Áø¿ø / Cello ÀÌ°­È£ / Guest Violin ¾ç°í¿î)

[Robert Schumann]

Piano Quartet in c minor, WoO 32 // ÀÖ´Â ÁÙµµ ¸ô¶ú´ø ½´¸¸ÀÇ Èñ±ÍÇÑ °î

Piano Quintet in E-flat major, Op. 44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±¹¸³¹ß·¹´Ü ¡®ÁöÁ©¡¯ - Á¦173ȸ Á¤±â°ø¿¬

2018. 3. 21 (¼ö) ~ 25 (ÀÏ) ¿¹¼úÀÇÀü´ç ¿ÀÆä¶ó±ØÀå B¼® 2¸¸¿ø C¼® 5õ¿ø (ÃÖÀú)

(ÆòÀÏ 19:30 Åä 14:00, 19:00 ÀÏ 14:00)

À½¾Ç ¾Æµ¹ÇÁ ¾Æ´ç (Adolphe Adam)

¿ø¾È¹« Àå ÄÚ¶ö¸® (Jean Coralli), Áæ Æä·Î (Jules Perrot)

Àç¾È¹« ÆÄÆ®¸®½º ¹Ù¸£ (Patrice Bart)

¹«´ë ¹× ÀÇ»ó ·çÀÌ»ç ½ºÇdzªÅÚ¸® (Luisa Spinatelli)

Á¶¸í ¸Å¸®¾ð Èá·¿ (Marion Hewlett)

ÁöÈÖ Áֵ𽺠¾á (Judith Yan)

¿¬ÁÖ ÄÚ¸®¾È½ÉÆ÷´Ï¿ÀÄɽºÆ®¶ó

¿¹¼ú°¨µ¶ °­¼öÁø

°ø¿¬½Ã°£ 120ºÐ (1¸· 50ºÐ / ÈÞ½Ä 20ºÐ / 2¸· 50ºÐ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À±³ª¶ó ±Í±¹ ÿ·Î µ¶ÁÖȸ

2018. 3. 21 (¼ö) ¿ÀÈÄ 8½Ã ±ÝÈ£¾ÆƮȦ 2¸¸¿ø (Çлý 1¸¸¿ø)

(Piano ÃÖÁöÀº)

F. Chopin - Cello Sonata in g minor, Op. 65

G. Cassado - Suite for Cello Solo

P. Tchaikovsky - Pezzo Capriccioso, Op. 62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ºÎõÇÊÇϸð´Ð¿ÀÄɽºÆ®¶ó Á¦233ȸ Á¤±â¿¬ÁÖȸ-Best Classic Series ¥± ¡®³¶¸¸ÁÖÀÇ ÀÛ°î°¡¥°¡¯

2018-03-23 (±Ý) ¿ÀÈÄ 7:30 ~ 9:30 ºÎõ½Ã ºÎõ½Ã¹Îȸ°ü ´ë°ø¿¬Àå Àü¼® 1¸¸¿ø

(ÁöÈÖ ¹Ú¿µ¹Î)

¹Ù±×³Ê, ¿ÀÆä¶ó ¡°¸®¿£Ä¡¡± ¼­°î WWV. 49

»ý»ó½º, ÿ·Î ÇùÁÖ°î Á¦1¹ø ÀÛÇ° 33 (ÿ·Î ÁÖ¿¬¼±)

ºê¶÷½º, ±³Çâ°î Á¦2¹ø ÀÛÇ° 73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KBS±³Çâ¾Ç´Ü Á¦728ȸ Á¤±â¿¬ÁÖȸ

2018³â 3¿ù 23ÀÏ (±Ý) ¿ÀÈÄ 8½Ã ¿¹¼úÀÇÀü´ç Äܼ­Æ®È¦ B¼® 3¸¸¿ø C¼® 2¸¸¿ø (ÃÖÀú)

(ÁöÈÖ ¿ä¿¤ ·¹ºñ Yoel Levi / ÿ·Î Çù¿¬ Æĺí·Î Æä¶õµ¥½º Pablo Ferrandez)

¹«¼Ò¸¤½ºÅ° M. Mussorgsky - ¹ÎµÕ»ê¿¡¼­ÀÇ ÇÏ·í¹ã

ÇÁ·ÎÄÚÇÇ¿¹ÇÁ - ½ÅÆ÷´Ï¾Æ ÄÜü¸£ÅºÅ× Sinfonia Concertante (ÿ·Î ÇùÁÖ°î)

Â÷ÀÌÄÚÇÁ½ºÅ° - ±³Çâ°î Á¦6¹ø b´ÜÁ¶, ¡®ºñ⡯ ÀÛÇ° 74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Á¦ 7ȸ À½¾Ç´ëÇÐ Æ佺Ƽ¹ú ¿ÀÄɽºÆ®¶ó

2018. 3. 24 (Åä) 15:00 µµÄ쿹¼ú±ØÀå Äܼ­Æ®È¦ S¼® 2000¿£ A¼® 1500¿£

µåºß½Ã ±³Çâ ¸ðÀ½°î ¡®º½¡¯

½´¸¸ ±³Çâ°î 1¹ø ¡®º½¡¯

½ºÆ®¶óºó½ºÅ° ¹ß·¹ À½¾Ç ¡®º½ÀÇ Á¦Àü¡¯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ÀçÄܼ­Æ®] ÇÑ»óÀº Ç÷çÆ® µ¶ÁÖȸ // ¿¹¿øÇб³ 2Çгâ(= Áß 2), Çѱ¹¿¹¼ú¿µÀç±³À°¿ø

2018³â 3¿ù 24ÀÏ 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9õ¿ø

(ÇǾƳë À±È¿¸°)

¿äÇÑ Á¦¹Ù½ºÆ¼¾È ¹ÙÈå - Ç÷çÆ®¿Í °Ç¹ÝÀ» À§ÇÑ ¼Ò³ªÅ¸ E-flatÀåÁ¶, BWV1031

·Îº£¸£Æ® ½´¸¸ - ¿Àº¸¿¡¿Í ÇǾƳ븦 À§ÇÑ 3°³ÀÇ ·Î¸Á½º, Op.94(Ç÷çÆ®¿Í ÇÇ¾Æ³ë ¿¬ÁÖ)

// 2ÁÖ Àü¿¡´Â Ŭ¶ó¸®³Ý ¹öÀü, 1ÁÖ Àü¿¡´Â ¿Àº¸¿¡ ¹öÀü, ±×¸®°í À̹ø¿¡´Â Ç÷çÆ® ¹öÀü

ÇÁ¶ûÅ© ¸¶¸£Æ¾ Frank Martin - Ç÷çÆ®¿Í ÇǾƳ븦 À§ÇÑ ¹ß¶óµå Ballade

ÇÁ¶û½Ã½º Ç®¶ûÅ© Francis Poulenc - ¿Àº¸¿¡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, FP164

Å׿À¹ßÆ® ºÊ Theobald Boehm - Ç÷çÆ®¿Í ÇǾƳ븦 À§ÇÑ ±×·£µå Æú·Î³×ÀÌÁî, Op.1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¾ÆƼ½ºÆ®Äܼ­Æ®] ½Å°æ½Ä ºñ¿Ã¶ó µ¶ÁÖȸ // ¼­¿ï´ë 3Çгâ

2018³â 3¿ù 24ÀÏ (Åä) 20:00 ±ÝÈ£¾ÆƮȦ 1¸¸¿ø

(ÇÇ¾Æ³ë ±è¾çÈñ)

Á¦¿À¸£Á¦ ¿¡³×½ºÄí George Enescu - ºñ¿Ã¶ó¿Í ÇǾƳ븦 À§ÇÑ Äܼ­Æ® Çǽº Concert Piece

ÆÄ¿ï Èùµ¥¹ÌÆ® - ºñ¿Ã¶ó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FÀåÁ¶, Op.11/4

[¿äÇϳ׽º ºê¶÷½º]

- ¹ÙÀ̿ø°°ú ÇǾƳ븦 À§ÇÑ ½ºÄɸ£ÃÊ c´ÜÁ¶(ºñ¿Ã¶ó¿Í ÇÇ¾Æ³ë ¿¬ÁÖ)

- ºñ¿Ã¶ó¿Í ÇǾƳ븦 À§ÇÑ ¼Ò³ªÅ¸ Á¦2¹ø E-flatÀåÁ¶, Op.12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Á¦ 7ȸ À½¾Ç´ëÇÐ Æ佺Ƽ¹ú ¿ÀÄɽºÆ®¶ó

2018. 3. 25 (ÀÏ) 15:00 ¹Â-ÀÚ Ä«¿Í»çÅ° ½ÉÆ÷´Ï Ȧ S¼® 2000¿£ A¼® 1500¿£

µåºß½Ã ±³Çâ ¸ðÀ½°î ¡®º½¡¯

½´¸¸ ±³Çâ°î 1¹ø ¡®º½¡¯

½ºÆ®¶óºó½ºÅ° ¹ß·¹ À½¾Ç ¡®º½ÀÇ Á¦Àü¡¯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ÄÝ·¹±â¿ò º¸Ä®·¹ ¼­¿ï Á¤±â ¿¬ÁÖȸ - °í¾ç (ºÎÁ¦: ½Ã´ë¾Ç±â·Î µè´Â ¿äÇÑ ¼ö³­°î) // ļ

2018³â 3¿ù 27ÀÏ (È­) ¿ÀÈÄ 8½Ã °í¾ç¾Æ¶÷´©¸® ¾Æ¶÷À½¾Ç´ç(ÇÏÀ̵çȦ) A¼® 2¸¸¿ø(~´ëÇлý A¼® 50% ÇÒÀÎ)

(ÁöÈÖ ±è¼±¾Æ / ÇÕâ ÄÝ·¹±â¿ò º¸Ä®·¹ ¼­¿ï / ¿ÀÄɽºÆ®¶ó ¿¬ÁÖ ÄÝ·¹±â¿ò ¹«ÁöÄñ ¼­¿ï / ¹ÌÇÏ¿¤¸®½º ÄܼÒÆ®(Michaelis Consort))

[µ¶Ã¢ÀÚ] º¹À½»ç°¡(Evangelist): Tenor À̱ÙÇü / ¿¹¼ö(Jesus): Bariton ¿ì°æ½Ä / Soprano Á¤ÁÖ¿ø / Counter Tenor Á¶¿äÇÑ / Tenor °­°æ¹¬ / Bariton ±èÁ¤¼®

Johann Sebastian BACH - Johannes-Passion(¿äÇÑ ¼ö³­°î), BWV245

(¡°½Å ¹ÙÈå ÀüÁý(Neue Bach-Ausgabe)À¸·Î ¿¬ÁÖµÉ ¿¹Á¤¡±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Äɺó ÄÉ³Ê ÇÇ¾Æ³ë ¸®»çÀÌƲ    // ÇÁ·Î±×·¥µµ ÀûÀýÈ÷ Âü½ÅÇÏ°í °¡°Ýµµ À̸¸Çϸé ÇýÀÚ·Î¿î µí

2018. 3. 28 (¼ö) 20:00 ¿¹¼úÀÇÀü´ç Äܼ­Æ®È¦ A¼® 3¸¸¿ø(ÃÖÀú)

Chopin - Polonaise in F-sharp minor, Op. 44

Chopin - Mazurkas op. 63

Chopin - Sonata No. 3, Op. 58

Paderewski - Cracovienne fantastique, op. 14, no. 6

Paderewski - Melody in G-flat, Op. 16, No. 2

Paderewski - Sonata in E-flat minor, Op. 21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旧ÔÔÌÈëå楽学Îèñ´楽ÓÑ¡¡ÙÊèø«³«ó«µー«È[ãø内楽]

2018. 3. 29 (¸ñ) °³¿¬ 14:00 ŸÀÌÅä ±¸ »ý¾ÖÇнÀ¼¾ÅÍ ÷»ÔÔ区ßæäó学㧫»«ó«¿ー 2Ãþ «ß«ì«Ë«¢«à«Ûー«ë 500¿£

¡Ü °î¸ñ ¹ÌÁ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¿ÀÄɽºÆ®¶óÀÇ ³¯

2018. 3. 31 (Åä) 14½Ã µµÄ칮ȭȸ°ü B¼® 1000¿£(ÃÖÀú)

(¹ÙÀ̿ø° Çù¿¬ ÀÓÁö¿µ)

Â÷ÀÌÄÚÇÁ½ºÅ° ¹ÙÀ̿ø° ÇùÁÖ°î

¸ðÂ÷¸£Æ® ¿ÀÆä¶ó ÇÇ°¡·ÎÀÇ °áÈ¥ ¼­°î

·¹½ºÇDZ⠱³Çâ½Ã ·Î¸¶ÀÇ ¼Ò³ª¹«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ÀçÄܼ­Æ®] ¹ÚÀç¹Î Æ®·³Æê µ¶ÁÖȸ // ¿¹¿øÇб³ 1Çгâ(= Áß 1), Çѱ¹¿¹¼ú¿µÀç±³À°¿ø

2018³â 3¿ù 31ÀÏ (Åä) 15:00 ±ÝÈ£¾ÆƮȦ 9õ¿ø

(ÇÇ¾Æ³ë ±è¹ÌÁ¤)

ÇÁ¶õÃ÷ ¿äÁ¦ÇÁ ÇÏÀ̵ç - Æ®·³Æê ÇùÁÖ°î E-flatÀåÁ¶, H.7e/1(Æ®·³Æê°ú ÇÇ¾Æ³ë ¿¬ÁÖ)

Á¦¿À¸£Á¦ ¿¡³×½ºÄí George Enescu - Æ®·³Æê°ú ÇǾƳ븦 À§ÇÑ ·¹Àüµå Légende

¿ÜÁ¨ º¸ÀÚ Eugene Bozza - Æ®·³Æê°ú ÇǾƳ븦 À§ÇÑ Ä«ÇÁ¸®½º, Op.47

¾Ë·º»êµå¸£ ±«µðÄÉ Alexander Goedicke - Æ®·³Æê°ú ÇǾƳ븦 À§ÇÑ Äܼ­Æ® ¿¡Æ¢µå, Op.49

Ä«¸¦ È£³× Carl Hohne - Äڳݰú ÇǾƳ븦 À§ÇÑ ½½¶óº¸´Ð ȯ»ó°î(Æ®·³Æê°ú ÇÇ¾Æ³ë ¿¬ÁÖ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±ÝÈ£¿µ¾ÆƼ½ºÆ®Äܼ­Æ®] ÃÖ¿©¿Ï Á¤°¡ µ¶Ã¢È¸ // ¼­¿ï´ë 3Çгâ

2018³â 3¿ù 31ÀÏ (Åä) 20:00 ±ÝÈ£¾ÆƮȦ 1¸¸¿ø

(À屸 ½É¿îÁ¤ / °¡¾ß±Ý ¿À¿¬°æ / ´ë±Ý ¹Ú¸í±Ô / ÇØ±Ý ±èÀº¿µ)

12°¡»ç ñé »ó»çº°°î

¿©Ã¢°¡°î ñé

ÆòÁ¶ À̼ö´ë¿± ¡®¹öµéÀº'

ÆòÁ¶ µÎ°Å ¡®ÀÏ°¢ÀÌ'

¹Ý¿ì¹Ý°èÁ¶ ¹Ý¿± ¡®³²ÇÏ¿©'

°è¸éÁ¶ Áß°Å ¡®»êÃÌ¿¡'

°è¸éÁ¶ Æò·Õ ¡®ºÏµÎÄ¥¼º'

°è¸éÁ¶ Æí¼ö´ë¿± ¡®¸ð¶õÀº'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½Ì¼þ»ý¼þÇϳ׿ä~


Ãâó : °í·Á´ëÇб³ °íÆĽº 2024-04-20 04:59:17:


´ñ±Û¼ö 14
»õ·Î°íħ | ¸ñ·Ïº¸±â | ´ñ±Û¾²±â

´ñ±Û 1 À͸í 2018-03-01 09:06:16
¶ö·Î ÿ·ÎÇùÁÖ°îÀº ½¬¿î ÆíÀ̶ó ÇÁ·Îº¸´Ù ¾Æ¸¶Ã߾¼­ Á¾Á¾ º¸¿©¿ä¤»¤»¤» ¿ì¸®Çб³µµ ¿¹¿¡¿§³¯¿¡ Çß¾ú¾î¿ä

ÀÌ´ë ¾Æ¸¶¿ÀÄÉ°¡ Àǿܳ׿ä.. ½ºÅ©¸®¾Æºó..... :


´ñ±Û 2 À͸í 2018-03-01 09:06:40
Á¾·á¶ó´Ï ¾Æ½±³×¿ä¤Ì¤Ì Çѱ¹ ´Ù½Ã ¿À½Ã¸é ¿¬Àç ´Ù½ÃÇØÁÖ¼¼¿ä¤Ì¤Ì :


´ñ±Û 3 À͸í 2018-03-01 23:00:40
ÀϺ» °¡½Ã³ª¿ä ¤¾¤¾ Ãë¾÷ ÃàÇϵ帳´Ï´Ù.
±×°£ ÁÁÀº ±Û °¨»çÇß½À´Ï´Ù. :


´ñ±Û 4 À͸í 2018-03-02 22:28:28
Çæ....¾î¾Áö ±ÛÀÌ ´Ê°Ô ¿Ã¶ó¿Â´Ù ½Í´õ´Ï¤Ð °¡½Ã´Â±º¿ä¤Ì¤Ì Àß´Ù³à¿À½Ã±æ! ¸ö°Ç°­È÷! (¾Æ..Àú´Â ´Ð³Û ¹Ù²å¾î¿ä¤») :


´ñ±Û 5 À͸í 2018-03-05 21:32:15
1/ Ç㳪 ±×³¯Àº °í½É³¡¿¡ ¸ð±³·Î °¬½À´Ï´Ù¤»¤»¤»
2/ Àú ȸ»ç ©¸®¸é ¾ÈµÅ¿ä~~~~
3/ ÀоîÁּż­ °¨»çÇß½À´Ï´Ù^^
4/ Çæ ¾î´À ´Ð³×ÀÓÀ̼ÌÀ¸·Á³ª¿ä¤Ð¤Ð ¸ø¾Ë¾ÆºÁµµ ³Ê¹« ¼­¿îÇØÇÏÁö ¸¶½Ã±æ! :


´ñ±Û 6 À͸í 2018-03-06 18:56:46
5/ ±×·³¿ä~ ^^ Àß ´Ù³à¿À¼¼¿ä~(¿À¼¼¿ä°¡ ¸Â´ÂÁö´Â ¸ð¸£°ÚÂ^^;; ÀߵǾ °Å±â¼­ °è¼Ó °è½Ã´Â°Ç°¡¤¾) :


´ñ±Û 7 À͸í 2018-03-06 20:45:07
¸¶Áö¸·À̶ó´Ï¤Ð :


´ñ±Û 8 À͸í 2018-03-07 10:38:47
Çä ¿¬ÀçÁ¾·á 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¤Ð :


´ñ±Û 9 À͸í 2018-03-08 11:33:29
¤Ð¤Ð¤Ð±×µ¿¾È Á¤¸» °¨»çÇß½À´Ï´Ù...! :


´ñ±Û 10 À͸í 2018-03-08 21:16:41
¹ß·¹ °¡½Ã³ª¿ä? ¤¾ :


´ñ±Û 11 À͸í 2018-03-09 12:59:27
±×°£ ±Û Àß ºÃ½À´Ï´Ù! °¨»çÇÕ´Ï´Ù! :


´ñ±Û 12 À͸í 2018-03-22 21:24:36
6/ ¤»¤»¤» °¨»çÇÕ´Ï´Ù
7/ ÀÌÁ¤µµ¸é ¿À·¡µµ·Ï ÇϾé°Ô ºÒÅÂ¿î °Å ¾Æ´Ñ°¡¿ä~ ¿ÏÀü¿¬¼Ò ÀÎÁ¤?
8/ Çæ ¼ûÀº µ¶Àڼ̳ª¿ä¤§¤§
9/ ¶Ç ºÆ¾î¿ä~
10/ °¥±î¸»±î ÁøÂ¥ ¸Á¼³¿´´Âµ¥ ÀÌ¹Ì °Ç³Ê¿Ô¾î¿ä¤Ð
11/ ³¸ÀÍÀº ´Ð³×ÀÓ! ±¸µ¶ÇØÁּż­ °¨»çÇß½À´Ï´Ù~ :


´ñ±Û 13 À͸í 2018-04-09 10:50:04
¤Ð¤Ñ¤Ì ³Ñ¸ð ½½ÇÁ´Ù :


´ñ±Û 14 À͸í 2018-04-09 14:44:48
Çæ ¿¬Àç Á¾·á¶ó´Ï ½½ÆÛ¿ä... :


´ñ±ÛÀ» ÀÛ¼ºÇÏ½Ç ¼ö ¾ø½À´Ï´Ù. (±ÇÇÑÀÌ ¾ø´Â ȸ¿ø·¹º§)
¸ñ·Ïº¸±â 
Ä·ÆÛ½ºÇÁ·»Áî | ´ëÇ¥ : ¹ÚÁ¾Âù
¼­¿ï ¼ººÏ±¸ ¾È¾Ï·Î83 5F
»ç¾÷ÀÚ µî·Ï¹øÈ£ : 391-01-00107
Åë½ÅÆǸž÷½Å°í : 2019-¼­¿ï¼ººÏ-1598
02-925-1905
e-mail : kopapa@koreapas.com
°íÆĽº ¼Ò°³ | ÀÌ¿ë¾à°ü | °³ÀÎÁ¤º¸Ãë±Þ¹æħ | ÀÌ¿ë¹®ÀÇ | 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