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port_export
복덕방
학교 인근 원룸,자취,하숙방 정보 게시판입니다.
새로고침 | 로그인
익명
하숙 | 등록일 : 2021-10-16 09:44:01 | 글번호 : 177277 |
158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
안암역 5분거리! 개운사길 여학생 하숙집 홍보합니당 ㅎㅎ 밥 맛있구 방이 쾌적해요!!




첨부 이미지 : 8개

제가 5년간 살았던 여학생 전용 하숙집을 소개합니다!!

방 위치는 개운사 근처이구요!
정대후문과의 거리가 기숙사와 정대후문 사이 거리보다 가깝습니다 ㅎㅎㅎ

아주머니가 정말!! 부지런하고 좋은 분이시고,
방 관리도 늘 신경 쓰시고,
밥도 너무너무 맛있게 잘해주세요!!

일주일에 한번 청소 업체에서 오셔서 방 제외한 거실이나 화장실 등등 치워주시구요!!


방 크기(1인실, 2인실 있음)나 가격이 층마다 방마다 달라서 아주머니께 전화드려서
직접 여쭤보시는 게 가장 좋을 듯합니다! 가끔 쪽지 주시는데 제가 확인을 잘 못해서 ㅠㅠ 답변을 잘 못드려요

저도 기숙사 나올 때 그랬지만 !! 아무래도 방은 직접 둘러봤을 때 받는 느낌이 중요하니
방문도 꼭 해보시구요!! 저도 방 구할 당시 고시원이나 원룸 한 10곳 넘게 직접 방문 했었는데,
이곳의 딱 집같은 쾌적하고 아늑한 느낌에 꽂혔던 것 같아요.


아주머니 번호입니다!!
010-8867-1905
출처 :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1-12-03 12:29:53:


새로고침 | 목록보기 
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(권한이 없는 회원레벨)
목록보기 
캠퍼스프렌즈 | 대표 : 박종찬
서울 성북구 안암로83 5F
사업자 등록번호 : 391-01-00107
통신판매업신고 : 2019-서울성북-1598
02-925-1905
e-mail : kopapa@koreapas.com
고파스 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문의 | FAQ